메뉴
brunch
팔로워
49
명
닫기
팔로워
49
명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Gabrielus
Gabrielus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인생단비
타고난 건 체력과 들이댐 그리고 목표(결과)중심적으로 살아온 인생. 오행 중 오직 3행만 갖고 태어난 없는 2행을 갖고자 📚✏️를 하는 교사.
팔로우
오픈모바일
감성리뷰 전문매거진! 오픈모바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안젤라
안젤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루카미노
시바견 루카와 함께 걷는 길을 기록합니다. 2024년 5월, 세 번째 산티아고 순례길을 마쳤습니다.
팔로우
이쁜이
이쁜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초빼이
소비 지향적이지만 소득은 지양하는 인간. 음식과 술에 대해서는 진심인 사람. [초빼이의 노포일기 - 경인편, 지방편] 저자 / DB F&B 대표
팔로우
스타차일드
라이브러리는 인간이 지닌 위대한 능력인 상상력을 기반으로 하여 여러가지 콘텐츠를 다루고자 합니다.
팔로우
우주 문
예술분야 크리에이터, 여행분야 크리에이터, 애완동물 크리에이터, 티 크리에이터 이런 작업을 통해 지속가능한 상생의 지구를 만들어간다.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평론가 청람 김왕식
'수필부문' 수상 등단, '평론부문' 수상 등단, '시부문' 수상 등단, 한국문학신문 공모 평론부문 대상 수상
팔로우
진정성의 숲
진정성의 나무를 심어 숲이 되는 세상
팔로우
Amy Lee
주택에 살며 흙의 고마움을 알아가는 레드홀릭. 삼시세끼 집 밥 먹는 보통의 일상.
팔로우
시인 권태주 우리문학 발행인
신춘문예에 시가 당선하여 등단(1993).시집으로 시인과 어머니,그리운 것들은 모두,사라진 것들은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바람의 언덕.혼자 가는 먼 길(2023)우리문학 발행인
팔로우
ll
ll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유스타드
01년생 항해사 | 글쓰기와 투자를 합니다 | 도전을 통한 삶의 시행착오를 글로 전해드립니다. | Never Say Never | 내 한계는 내 마음먹기에 달렸다.
팔로우
꽃뜰
글 쓰기를 좋아합니다. 글 읽기도 좋아합니다.
팔로우
박갑식
[박갑식의 영화인문학] 개인유튜브 시작했습니다 현재 진주경상국립대 평생교육원 강사로 활동중입니다 87학번으로 역사를 전공하고 결혼 후 대학원에서 교육학으로 박사과정 수료했습니다.
팔로우
해올
디자이너이자 여행 서비스 창업자로, 이제는 또 다른 길을 즐겁게 가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