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5
명
닫기
팔로잉
45
명
김민수
www.monttak.net /문화예술 공간 몬딱' 운영 - 찾아오는, 찾아가는 갤러리 / 아티스트/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감산리 210-4 / 010-3307-8805
팔로우
루카미노
시바견 루카와 함께 걷는 길을 기록합니다. 2024년 5월, 세 번째 산티아고 순례길을 마쳤습니다.
팔로우
고재열 여행감독
'어른의 여행'을 디자인하는 여행감독. '길 위의 살롱'을 만들어가는 여행을 기획 중. 어른의여행클럽/트래블러스랩을 조직해 활동 중.
팔로우
초빼이
소비 지향적이지만 소득은 지양하는 인간. 음식과 술에 대해서는 진심인 사람. [초빼이의 노포일기 - 경인편, 지방편] 저자 / DB F&B 대표
팔로우
박민우
1만 시간 동안의 남미, 1만 시간 동안의 아시아, 행복한 멈춤 Stay, 마흔 살의 여덟 살, 지금이니까 인도, 지금이라서 훈자를 썼습니다. 지구 끝까지 내 글이 닿기를 원해요
팔로우
럭셔리 여행 온베케이션 대표
트래블 테크 12년차 연쇄 창업가로 지금은 국내 1위 럭셔리 여행 플랫폼 온베케이션을 어떻게 AI를 통해 글로벌 플랫폼으로 만들지 매일 고민 중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
김준정
글 쓰는 산악인. 장을 봐서 요리하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진정성의 숲
진정성의 나무를 심어 숲이 되는 세상
팔로우
월터
아주 느린 속도로 전 세계를 여행하는 월터입니다.
팔로우
Amy Lee
주택에 살며 흙의 고마움을 알아가는 레드홀릭. 삼시세끼 집 밥 먹는 보통의 일상.
팔로우
소랑
시드니, 홍콩, 서울을 거쳐 지금은 햇살 소랑한 방콕에 살고 있습니다. 여행하듯 살고, 산책하듯 여행하는 삶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자작나무
아침의 따듯한 커피 한잔. 커다란 창밖으로 내리는 비, 아침 인사를 나누는 꽃들, 퇴근 길을 두 팔 벌려 맞아주는 가로수.. 참 사랑할 것이 많은 세상에 살고 있는 평범한 사람
팔로우
청년 클레어
청년 클레어의 풍경이 있는 방입니다. 여자. 에세이. 묵상. 인간관계론. 인생을 나누는 고수 헤드헌터. 모태솔로녀 & 비혼남의 연애 치유기.
팔로우
시인 권태주 우리문학 발행인
신춘문예에 시가 당선하여 등단(1993).시집으로 시인과 어머니,그리운 것들은 모두,사라진 것들은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바람의 언덕.혼자 가는 먼 길(2023)우리문학 발행인
팔로우
gwi eun
연기를 전공했고 카페를 운영하다가 한 아이의 엄마가 되었습니다. 언제나, 쓰는 사람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유스타드
01년생 항해사 | 글쓰기와 투자를 합니다 | 도전을 통한 삶의 시행착오를 글로 전해드립니다. | Never Say Never | 내 한계는 내 마음먹기에 달렸다.
팔로우
삶과앎
배움을 통해 삶을 새롭게 디자인하는 매력적인 공동체
팔로우
아재덕후 공PD
전방위 덕후로 살고 있는 아재가 인생을 걸고 "일본은 왜?"라는 질문을 던지고 답합니다
팔로우
해올
디자이너이자 여행 서비스 창업자로, 이제는 또 다른 길을 즐겁게 가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