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3
명
닫기
팔로잉
63
명
브런치
증권사에서 일하는 월급쟁이이자 투자자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책읽기 글쓰기를 통해 작가 및 강사로 추후 활동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햇빛 윤
내 안에는 빛도, 어둠도 공존한다. 빛이 따뜻하다가도 때로는 너무 눈부시고, 어둠이 두렵다가도 문득 안아주고 싶다. 그 모든 빛과 어둠이 곧 나이기에 언어로 흘려보내며 순환한다.
팔로우
낮잠
책을 읽고 글을 씁니다. 경험하고 글을 남깁니다.
팔로우
박준형
박준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걷는사람 개옹
생업 창작자의 삶과 일
팔로우
여름
20대 직장인. 새로운 일에 도전하며, 나를 찾아가는 중입니다. 사무직으로 시작해 영업직을 거쳐 기획 직무까지, 새로운 도전과 고민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하운
열악한 환경의 차디찬 현장에서 고군분투하고 있지만, 누구보다 따뜻한 마음과 감성을 지닌 흔하디 흔한 직장인입니다.
팔로우
송현
일상에서 드는 생각들을 저만의 시각으로 씁니다. 때로는 낯선 도시에서의 색다른 시선을, 때로는 일상에서 발견한 평범한 이야기를 그려요. 여행, 책, 술, 드라이브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도나윤
낮에는 직장인, 밤에는 대학원생, 주말엔 아티스트, 틈틈이 여행가 l 춤추고 노래하고 연기하고 이야기를 합니다.
팔로우
대백
영화작가를 본업으로삼고싶은 작가 지망생입니다~~ 영화, 음악, 책의 접합점을 같이 얘기해봐요~~
팔로우
스몰빅
smol but BIG. 매일 작게 이뤄나가는 큰 변화. 스몰빅 라이프
팔로우
조슈아문
마케터이자 영상 PD입니다. 그렇지만, 실질적으로 자기 계발에 도움이 되는 글을 많이 쓸 것 같습니다.
팔로우
김차차
주짓수, MMA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김차차입니다.
팔로우
김촉
월급처럼 깜찍하게 살면서 화려한 정년퇴직을 꿈꾸는 우당탕탕 MZ 공무원
팔로우
고요한 빛
아이가 스스로 자라도록 돕는 일에 대해 씁니다. 탐구심, 협력, 자립과 실천을 중심으로 육아와 교육을 다시 생각합니다.
팔로우
은비령
책이 좋아 국어 교사가 됐습니다. 글쓰기가 지닌 순수한 힘으로 행복했고, 그 평안함으로 다른 분들에게도 위로가 되기를 꿈꿉니다. 소박한 책방 하나 차리고 글 쓰며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희옥
이희옥맘꽃연구소장 이희옥입니다 그림책인문학의 강의를 하고 글을 씁니다 그림책을 통해 스며드는 삶의철학을 이야기하고 따뜻한위로와 에너지가 스며드는 시간을 선물합니다!
팔로우
방온니
이과가 안 맞는 반도체 회사원, 여사친이 더 편한 공대생, 파워 J 와이프로부터 살아남는 중인 방 작가입니다.
팔로우
김필영
천천히 걷고 어두운 사람은 아닙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