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8
명
닫기
팔로잉
58
명
글쓰는 올라프
올라프의 warm hug 기운을 전하고 싶은 사람,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글을 쓰고 싶은 작가, 글쓰는 올라프입니다💕 현재 시중은행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알토v
종종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박수빈
글쓰고 말하는 것으로 먹고 살면서도 취미로 또 글을 씁니다.
팔로우
Tama
좋아하는 모든 것에 일상 한 방울
팔로우
박정오
출판편집자. 보다 많은 사람이 글을 쓰며 다양한 삶의 언어가 둥둥 떠다니는 시끌벅적한 세상을 꿈꾸고 있다. 진솔한 삶의 언어를 길어 올려 세상 밖에 내놓고 싶다.
팔로우
룡이
-
팔로우
유니유니
사는 이야기에 대해 쓰고 그려요.
팔로우
김영지
글과 그림을 그리며 작은 가게를 운영하는게 꿈이었는데.. 어쩌다보니 엄마와 스타트업-브랜드 사이의 경계에 있는 회사 대표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하지희
프랑스 생활 13년 후 한국 괴산 생활 시작합니다. 작가, 비건 프렌치 요리사, 손편지 전달자, 프랑스어 과외 교사 등의 정체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팔로우
매실
솔직하고 싶어요. 밤에 찾아온 별 볼 일 없는 것들에게
팔로우
미스터 킴
벨기에 국제기구에서 3년 근무. 그 곳에서 다양한 에피소드로 우리 삶의 교훈을 찾다. "얼음처럼 시작했지만, 수증기처럼 돌아오다." 이젠 인도네시아를 경험 후 귀국함.
팔로우
코붱
일본에 살며 아이를 키우며 글을 쓰고 번역을 합니다. 서평 문의는 정중히 거절합니다.
팔로우
바닐라스카이
중소기업, 외국계, 대기업을 거치며 성장해 가는 흑수저 월급쟁이의 흔적을 공유합니다. 여전히 100억 부자의 목표는 유효하고, 리스크 관리와 성장을 위한 도전은 계속 진행형입니다.
팔로우
Kei Sarang
Kei Sarang의 브런치입니다. 직장인10년차, 예비맘, 30대여성의 끄적거림
팔로우
에뜰
불안과 단단함에 대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여행생활자KAI
독일 라이프치히에 살고 있는 여행생활자, 주변 살펴보기가 취미인 일상관찰자
팔로우
정신의학신문
의사가 직접 쓰는 정신과 건강에 대한 믿을 수 있는 신문
팔로우
오명석
하나 둘 잊혀져 가는 일상 속 생각들을 끄적입니다
팔로우
양도영
'블루보틀에 다녀왔습니다' 저자 ㅣ폐업을 고민하는 자영업자를 위한 서비스 '리빌드' CEO ㅣ 외식 브랜드 디렉터 (애슐리, 모즈팟등)
팔로우
서정문PD
잡문생성기계/시사교양/PD/MBC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