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49
명
닫기
팔로잉
349
명
성용
방부된 아름다움을 꿈꾸며 글을 씁니다. 일상은 늘 소중하지만 지켜내기 어렵네요.
팔로우
망고
지혜가 부족해 육아에 어려움이 많은 5년차 주부 망고입니다. 저 자신을 돌아보고 반성하며 지혜를 찾고 싶습니다. 할 말이 너무 많아 글이 쓸 데 없이 깁니다.
팔로우
송화영
가짐은 쓰이기 위함이고 모음은 나누기 위함이다 - 박노해
팔로우
제크나인
홍보 직종에서 종사했습니다. 희망이 있고 행복한 읽기와 쓰기를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유월
보통의 청년. 담백한 글에 감성 한 스푼을 더합니다.
팔로우
총총파파 다이어리
초보 아빠의 육아 일기 @chchpapa
팔로우
곽준원
흐르는 시간 속, 제가 걸어온 과거의 길 위에서 조용히 에세이를 씁니다. 묵혀둔 기억들을 오늘의 시선으로 살며시 음미합니다. 마음에 잔잔한 여운과 위로가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Maama
매일을 잦은 기쁨으로 채우는 ★대확행 추종자 ★기본 & 핵심 전문가 ★노력 신뢰자 ★누구나 만들 수 있는 예쁜 몸 확신자 ★홈트/클라이밍 애호가 ★직장인 과외 선생 ★투린이★런린이
팔로우
조혜영
글쓰기와 Creative에 대해 강의합니다. 요가와 명상을 하며 힘을 빼고 힘을 기릅니다.
팔로우
미쓰한
쓰는 것 만으로 해소되는 감정이 있다고 믿습니다.
팔로우
릴라진
스웨덴 남자, 회색고양이 제주 그리고, 2021.12월 크리스마스의 기적처럼 찾아온 아기. 이렇게 오순도순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살고있어요 -
팔로우
노스그나우
..
팔로우
민서영
작가 민서영. 여러분의 상상도 못한 매력적인 또라이. 만화를 쓰고 글을 그립니다. 「썅년의 미학」 「망하고 망해도 또 연애」를 썼습니다.
팔로우
남수돌
회사에 다니면서 브런치작가로 시작해, 현재는 프리랜서 작가이자 강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탱강사
스쿠버/프리다이빙 강사가 취미인 직장인. 다이빙이 이렇게 내 인생을 바꿀 줄은 상상도 못했다. PADI 스쿠버다이빙 강사. AIDA 프리다이빙 강사.
팔로우
Coscos
뾰족뾰족 독해보이지만 열린 마음의 독버섯 🍄 외식업만 N년째, 놀고 먹는게 제일 좋은 신발끈 👟 돈, 근육, 명예가 필요한 5년차 직장인 청새치 🐟 "우리가 읽고 싶은 글을 써요"
팔로우
김지수
미래를 꿈꾸며 현재를 살며 '지금 이 순간'을 기록하고 있다. 뉴욕 문화 탐구 중이다.
팔로우
시애틀 엄닥
에새이 기록합니다. 치대는 졸업한지 12년이 넘었습니다. 미국 치대 입학, 비자, 취업, 비지니스 관련 질문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팔로우
Sangster
‘디자이너의 생각법; 시프트’외 세 권의 베스트셀러 저자.
팔로우
IMKIM
조직문화에 관심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