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6
명
닫기
팔로잉
26
명
이승희
숭 / 질문 있는 사람 instagram @2tnnd
팔로우
홍밀밀
프리랜서 에디터/인터뷰어. <나를 키운 여자들>을 썼어요. 문의나 제안은 hong698@gmail.com
팔로우
민용준
write / review / edit / speak | mingun@nate.com | @kharismania
팔로우
희서
현재 기존의 브런치 글들을 모두 비공개한 상태입니다. 새로운 콘텐츠로 시작하게 되면 다시 연재하도록 하겠습니다.
팔로우
악어 여경
<사표내고 도망친 스물아홉살 공무원> 이후의 이야기. 공무원 퇴사 후 프리랜서와 계약직을 거쳐 공기업에 도전한 사연과 준비과정, 이직 후 매일의 일상을 나눠봅니다.
팔로우
파주
멋대로 씁니다
팔로우
기록자 곁
[日刊 | 자람의 기본] [週刊 | 울창한 독백] 발행, 기록합니다.
팔로우
일개미
1n년차 대기업 월급쟁이였다가 프리랜서가 된 일개미입니다. 돈 벌며 살림하며 초등아이 키우며. 영차영차 오늘도 열심히, 개미처럼 티끌모아 살고 있어요. :-)
팔로우
외국의시니
일본에서 창작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수풀사이로
글 쓰고 콘텐츠 만듭니다. 주말에는 자연생활자로 살면서《금요일엔 시골집으로 퇴근합니다》를 썼습니다. 온라인으로 ⟪계절편지⟫와 ⟪퇴사원 주간보고⟫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바닷빛
바다처럼 품어주고 닷닷하고 다채롭게 빛처럼 찬란하게...그렇게 살자고 다짐했지만,지금도 여전히 늘 파도처럼 일렁이는 마음을 다스리며 하루하루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로하
방송인&글쓰는 엄마.
팔로우
벨레매거진
"뭘 좋아하는지 몰라서 내가 좋아하는 걸로 준비했어"
팔로우
ROVER
우리 영혼이 나아가는 모든 길
팔로우
도주해
자동차 면허는 있는데, 이대로 운전 괜찮을까? 처음 가는 길도 자연스럽게~ 초행자를 위한 도심 주행 해결사.
팔로우
백약
[왜 우리는 군산에 가는가](글누림)를 썼어요. 평생 객지를 돌며 살 줄 알았는데. 헉! 공무원이 되어 토끼같은 아내와 에너자이저 세살배기 곰돌이 아들과 살고 있지 뭡니까.
팔로우
슈뢰딩거의 나옹이
회사의 안과 밖에서 타인에게 휘둘리지 않고 나만의 시간표대로 살아가는 법
팔로우
김철원
동 주민센터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일하면서 곤경을 많이 겪었던 사람으로서 신입 9급 공채생에게 도움이 될 만한 정보를 제공하려 합니다. 구체적이고 실용적인 것입니다.
팔로우
영지
일상 속 작은 것에서 의미를 찾고 그리고 실천합니다. 공직, 리더십, 코칭, 조직문화, 문화, 예술 등 나를 찾기 위해 다양한 분야를 탐구하고 경험합니다.
팔로우
트로츠뎀
오늘도 쓸 생각 중!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