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2
명
닫기
팔로잉
22
명
한여름의수박
일상을 만들어 가는 문화기획자
팔로우
다정한 밍블
한 사람을 통과한 살아있는 책의 이야기를 좋아한다. 책과 기록,독서모임을 통해 수많은 가능성을 발견했다.자신의 고유성을, 이야기의 힘을 아는 사람들이 많아지길 바라고 있다.
팔로우
모든 것의 경계선
관계와 일. 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호사
일단 쓰는 사람
팔로우
M과장
직장이 취미이고 싶은 글 쓰는 이
팔로우
YKJ 유가장
회사도 다니고 글도 씁니다
팔로우
선택의 기술 이은영
사람들의 결정장애를 해결해 주는 선택 전문가. 일상 속에서 마주하는 할까 vs 말까를 재미있는 사례로 연구하며 선택의 답이 아닌 기준을 제시하며 선택에 도움을 주는 선택 전문가.
팔로우
윤직원
짧툰 그리는 방송 노동자. 직장인 생활툰 『윤직원의 태평천하』를 연재 중입니다.
팔로우
Ten
끄적끄적 생각을 남깁니다
팔로우
찰리브라운
글로벌 컨설팅펌, 국내 대기업에서 전략 기획 마케팅을 담당한 25년차 직장인. 미국 MBA를 취득한 단기 유학파로 영어는 잘 못함. 조언은 잘하지만 막상 본인은 잘 못하는 훈수파.
팔로우
kritic
잡상, 사랑에 대한 잡상들
팔로우
박가람
2017. 07 사랑과 가장 먼 단어 2016 .09 파편 인스타그램 @seeinmymindd
팔로우
나른
[글쓰는 일러스트레이터] 사유하고, 읽고, 쓰고, 그립니다. 평범하고 흔하지만 하염없이 아름답고 특별한, 인간의 존재에 관하여.
팔로우
정신과 의사 박종석
구로 연세 봄 정신건강의학과 박종석원장입니다^^ 구로구 시흥대로 551 광희빌딩 3층
팔로우
심군
홍성에서 젤라또 만드는 심군입니다. 소소한 생각과 느끼고 배운 것들을 나눕니다.
팔로우
낭만직딩
언론사 신사업 조직에서 기획과 실행하는 일을 합니다. 엄마이기도 해요. 직장에서는 동료와 후배들이, 집에서는 아이가, 닮고 싶어하는 어른으로서의 ‘나’가 되는게 꿈입니다.
팔로우
댄싱스네일
그리고 쓰는 사람. 《적당히 가까운 사이》, 《게으른 게 아니라 충전 중입니다》, 《쉽게 행복해지는 사람》,《나의 하루를 산책하는 중입니다》를 그리고 썼습니다.
팔로우
litergrapher
주경야작 30대 직장인. 낮엔 일하고, 밤엔 글을 씁니다. 주변에서 보고들은 것에 대한 생각을 끄적여요.
팔로우
잉지
복잡미묘한 삶의 작은 결을 씁니다 무엇으로도 정의되고 싶지 않아요
팔로우
킵고잉
점점 뜨거워지는 냄비에서 나와 1년의 무모한 안식년을 가집니다. 1년 쉬면 인생, 나락 갈까요? 지옥인지, 천국인지 한번 가봅시다! 문의 likeitnow@네이버닷컴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