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숨고 Soomgo Oct 19. 2019

숨고 용달 이사로 1시간만에 이사에 성공했어요

이사가 처음이신가요? 일반 가정 이사와 달리 원룸/소형 이사를 업체에 맡기기는 녹록지 않습니다. 원룸/소형 이사는 포장이사, 반포장이사, 용달이사, 일반이사…. 종류만 해도 너무 많아 복잡하죠. 이렇게 준비가 미숙한 상태로 업체에게 전화를 걸기는 쉽지가 않습니다. 혹여나 모르는 상태로 전화를 걸었다가 바가지를 쓰는거 아닌가 싶죠.


숨고에서 처음으로 이사를 요청하신 김민주 요청자님과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김민주님은 동생과 함께 자취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이사 경험이 전무했죠. 하지만 회사와 가까운 지역으로 이사 가기로 결정하고 업체를 알아보기 위해 지인에게 추천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위치상 컨택을 진행할 업체가 없어 숨고를 통해 요청했답니다.

김용식 고수의 용달 이사 서비스
본 콘텐츠는 2019년 8월 5일에 요청서를 작성한 
김민주님의 인터뷰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1시간만에 원룸 용달이사를 마칠 수 있었어요.


| 이사 업체에게 직접 연락하기 부담스러울 때

#숨고후기 #숨고이사 #숨고 #용달이사 #국내이사 #이사업체

김민주님이 2019년 8월에 작성한 실제 요청서

안녕하세요, 직장에서 디자이너로 근무하고 있는 김민주라고 합니다. 저는 친동생과 자취를 시작하고 있었고 최근 직장 근처로 이사하게 되었어요. 이사 업체를 직접 알아보는 건 이번이 처음이에요.


처음에는 지인들에게 업체를 추천받았어요. 하지만 여러 업체를 소개받아도 지역간에 거리가 멀어 이사를 맡기기에 선뜻 내키지 않았어요.


그래서 이전에 이용경험이 있던 숨고에서 이사를 알아봤습니다. 숨고는 채팅을 할 수도 있고 전화로 업체에게 상담을 받을 수도 있어서 컨택이 자유로운 느낌을 받았어요.


저는 비용을 가장 중점적으로 봤던 것 같아요. 비용이 저렴하면서도 다른 사람들의 후기가 많은 사람을 찾았죠. 김용식 고수님이 이에 딱 들어맞은 사람이었답니다.


김용식 고수의 용달 이사 서비스

| 1시간만에 해결한 원룸 용달 이사

#원룸이사 #투룸이사 #소형이사 #용달운송


이사는 빠르게 진행되었어요. 당일날 정시에 오셨죠. 이사는 고수님과 부인 두분이서 진행해주셨어요. 하지만 생각보다 짐이 많아 저희 가족들도 짐을 옮기는 것을 도와주었죠. 물론 무거운 짐들은 고수님이 들어주시고 나머지 자질구레한 짐들을 저희가 넣어드렸어요.


짐은 저희가 PP박스를 준비하여 미리 싸놓은 상황이었어요. 3층의 가파른 계단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안전하고 빠르게 짐을 옮겨주셨답니다.

김용식 고수님에 대한 김민주님의 숨고 후기

짐을 넣고 운반하는 시간까지 도합 1시간이 조금 넘었던 것 같아요. 신속하게 일처리를 해주셔서 저희가 금액을 더 드리려고 했지만, 받지 않으셨어요. 필요한 내용만 그때 그때 말씀해주시고 일에 집중해줘서 일처리가 빨리 끝났답니다.


이사를 도착한 집에서도 바로 생활할 수 있도록 적재적소에 물건을 배치해주셨어요. 빠르게 일처리를 진행해주셔서 감사했답니다.


숨고 김용식 고수 만나러가기 Click!

숨고에서 국내 이사 알아보기 Click!

매거진의 이전글 제주도 촬영 전문가의 모녀 스냅 사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