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숨고 Soomgo Oct 19. 2019

숨고에서 찾은 부분 도배 시공 전문가

도배가 훼손되는 경우는 다양합니다. 벽지에 누수가 생기거나 실수로 일부분 찢기고 아이가 낙서를 하고 강아지가 물어뜯기도 합니다. 하지만 정도가 지나치면 미관상 좋지 않으며 전체 도배를 바꾸기엔 비용이 많이 들어요. 그렇다면 부분 도배 시공을 요청하기 위해서는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숨고에서 도배 시공을 성공적으로 요청하신 최OO님과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최OO님은 새집 천정에만 시공을 하기 원했어요. 하지만 부분 도배 시공을 해주는 업체는 찾기 쉽지 않았죠. 그래서 숨고에서 부분 도배시공을 적어놓은 요청서를 작성하게 되었고, 시안 인테리어 고수님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본 콘텐츠는 2019년 8월 12일에 요청서를 작성한 
최OO님의 인터뷰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무리한 부탁도 이해해주시는 친절한 고수님이었어요.


| 부분 도배 시공 업체를 찾기 위해

#숨고후기 #숨고 #부분도배시공 #부분도배시공업체 #부분도배

최민정님이 2019년 8월에 작성한 실제 요청서

안녕하세요, 저는 새집으로 최근 이사를 오게 된 주부에요. 저는 새집에 이사를 오게 되었어요. 인테리어를 준비하면서 나머지 벽면의 도배는 유지한 채, 천정에만 도배를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하지만 부분 도배 시공을 찾기가 쉽지 않았어요. 쉽게 접할 수 있는 업체는 규모가 큰 시공만을 원했고, 부분 도배 시공을 해주는 업체는 찾기가 까다로웠어요.


업체에서 정한 기준에 맞춰서 저에게 맞는 회사를 찾아야 했는데, 숨고에서는 제가 조건을 제시할 수 있었어요. 그에 맞춰 고수님들에게 연락을 받았죠. 업체 선정에 더욱 수월할 수 있었답니다.


저는 부분 공사를 흔쾌히 승낙하신 시안 인테리어 고수님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사무실이 저희 집과 멀지 않아 추후에 A/S 받기에도 용이할 것 같았죠.





최민정님이 시공 받은 실제 천정 사진

| 기존 도배지와 같이 깔끔하게

#벽지 #시트지 #벽지디자인


시공 당일에 생각지도 못한 문제가 발생했어요. 부분 도배를 위해 고수님이 오셨는데, 새집이라 시중에서 구할 수 없는 도배지로 되어있었어요. 그래서 천정 전체 도배로 변경을 하려다가, 벽지를 구해와달라고 도로 부탁을 해드렸죠. 번거로울 수도 있는 선택 변경이었는데도, 친절하게 말씀을 주시면 벽지를 구해오셨어요.


도배를 하시면서 관리에 대한 조언도 많이 해주셨어요. 실력도 출중하셔서 부분 도배를 한 벽지와 기존에 있던 벽지를 구분하지 못할 만큼 깔끔하게 시공을 해주셨답니다.

시안 인테리어 고수님에 대한 최민정님의 숨고 후기


| 무리한 부탁도 친절하게 응대해 주신 시안 인테리어 고수


무리한 부탁에 많이 곤란하셨을 텐데 이해해주셨습니다. 새집을 입주하면서 어디 하나 삐걱거리면 기분이 좋지 않을 예민한 상황이었는데도, 기분 좋게 작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숨고 시안인테리어 고수 만나러가기 Click!

숨고에서 도배 시공 알아보기 Click!

매거진의 이전글 직장인들의 영어 성적을 위한 OPIc 과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