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숨고 Soomgo Oct 20. 2019

컴퓨터 수리업체에게 포맷 및 설치 맡기기

컴퓨터가 없으면 생활이 어려운 시대에 살고 있지만, 컴퓨터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에게는 한없이 어렵답니다. 컴퓨터를 업무에 활용하려면 다양한 기능을 활용해야 하죠. 포맷, 공유 드라이브, 인터넷, 소프트웨어 설치 등 어려운 기능이 많아요. 하지만 꼭 필요한 기능이기에 안전하게 맡길 지인이 없으면 전문가를 불러야 하죠.

숨고에서 컴퓨터 수리를 요청한 박OO님과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박OO님은 회사를 운영하면서 회사 컴퓨터 하드 복원을 위해 고수님을 찾았어요. 또한 이후 파일을 유동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공유 드라이브 설치도 원하셨죠. 이두혁 고수님은 컴퓨터에 문외한인 고객님에게 친절하게 사용 방법을 설명해주시며 설치를 해주셨답니다.


본 콘텐츠는 2019년 8월 13일에 요청서를 작성한 
박OO님의 인터뷰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고수님 덕분에 회사의 업무를 원활하게 할 수 있었어요.


| 하드 복원과 포맷을 위해 찾게 된 컴퓨터 수리 기사

#숨고후기 #컴퓨터수리 #포맷설치 #포맷 #컴퓨터수리업체

박OO님이 2019년 8월에 작성한 실제 요청서

안녕하세요, 저는 한 기업을 운영하고 있는 박OO이라고 합니다. 저희 회사의 컴퓨터 하드가 이상이 생겨 복원을 위해 컴퓨터 수리 기사를 찾게 되었어요. 더불어 사내 사람들과 함께 파일을 관리할 수 있는 공유 드라이브도 설치 요청을 하게 되었답니다.

박OO님은 이전에 숨고를 이용한 경험이 있어 이번에도 숨고에서 수리 전문가를 찾게 되었죠.

박OO님은 다양한 고수님에게 연락이 왔습니다. 컴퓨터에 대해 많은 지식이 없어 최대한 친절한 고수님을 찾으려고 하였죠. 이두혁 고수님은 박OO님의 질문에 친절하게 답변을 해주시면서 다양한 컴퓨터 활용 방법을 알려주었답니다. 이에 마음에 이두혁 고수님을 결정하게 되었죠.



| 친절하고 정직한 컴퓨터 전문가

#공유드라이브 #공유드라이브설치 #컴퓨터포맷


이두혁 고수님은 겸손하고 친절한 사람이었어요. 회사에 방문해서 2시간 반 동안 하드 복원과 포맷, 공유 드라이브까지 설치를 해주셨죠. 비전문가의 입장에서는 쉬운 용어도 알아듣기 어려운 경우가 많아요. 고수님은 이를 고려해서 쉬운 용어로 풀어 설명해주셨죠. 


비용에 대한 이야기를 할 때에도 거짓이 없었죠. 본인의 인건비와 수리 전체 비용을 분리해서 비용이 들어가는 항목을 알려주셨어요. 말씀하신 약속 금액과 동일하게 지출해서 안심이 되었어요.

이두혁 고수님에 대한 박OO님의 숨고 후기

수리를 마치고 고수님은 이상이 생겼을 때 연락하라며 말을 건넸죠. 솔직한 마음으로는 세상에 별의별 사람이 많아 걱정을 많이 하고 있었어요. 고수님은 채팅부터 실제 대면했을 때에도 편하고 부담스럽지 않게 대해주시는 인상적인 사람이었답니다.

| 회사의 업무를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이두혁 고수


덕분에 운영하는 회사에서 원활하게 작업을 할 수 있게 되었어요. 저도 제품을 판매하다 보니 진심이 담긴 후기가 어느 효과가 있는지 잘 알고 있어요. 고수님이 정말 잘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후기를 달았고, 이렇게 인터뷰까지 하게 되네요. 감사했습니다.


숨고 이두혁 고수 만나러 가기 Click!

숨고에서 컴퓨터 수리 알아보기 Click!

매거진의 이전글 웹 디자인을 위한 포토샵 수강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