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숨고 Soomgo Jan 02. 2020

숨고생활)신혼집 홈스타일링 고수의 인테리어 SOS




오직 우리 둘만의 공간



신혼집 꾸미기는 모든 신혼부부가 가장 기대하는 일입니다.

하지만 인테리어 전문가가 아닌 이상 잡지에 나오는 것처럼 아름다운 집을 갖기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경험이 많지 않은 신혼부부가 셀프 인테리어를 하다보면 몇 가지 실수를 합니다.

예쁘지만 내구성이 부족한 가구를 잘못 구매하기도 하고, 혼자 두면 예쁘지만 다른 것들과는 조화롭지 않은 가구를 구매하는 경우도 있죠.

같은 원목이라도 색깔이 미묘하게 달라 촌스럽게 보이기도 합니다.

무엇보다 전셋집의 경우 못 하나 박는 것에도 한계가 있어 원하는 인테리어대로 꾸미지 못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셀프 인테리어의 한계


백O화님도 그랬습니다.

신혼집을 예쁘게 꾸미고 싶은 마음에 엔테리어샵을 다니며 이것저것 사모으기 시작했죠.

그러나 예쁜 것 옆에 예쁜 것을 둔다고 전체가 예뻐지는 것은 아니었습니다.


"누구나 예쁜 신혼집을 갖고 싶잖아요.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충동적으로 가구를 사버렸는데 막상 구매를 하고 보니 너무 튀는 색상이었던 거에요. 환불을 할 수도 없고 어떤 가구들을 더 사야 하는지 정말 멘붕인 상태였어요!"


결국 숨고를 통해 신혼집 인테리어 홈스타일링 서비스를 받기로 한 백O화님!

원하는 인테리어 컨셉과 현재 문제점을 담아 숨고에서 요청서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나서 김세경 고수를 만나 실측을 하며 원하는 스타일에 대해 충분히 대화를 나누었죠.

긴 대화 끝에 구매한 가구가 잘 어우러질 수 있는 스타일링 컨셉과 쇼핑리스트가 완성되었습니다.




맞벌이 부부의 집들이 미션 파서블


백O화님은 맞벌이 부부입니다.

홈스타일링 업체를 알아볼 때에도 항상 문제는 시간이었습니다.

다른 업체는 고객이 업체 스케줄에 맞춰야 하는 반면에 김세경 고수님은 부부를 배려하여 늦은 시간 미팅을 진행해 주었습니다.

백O화님은 고수님의 안목을 믿고 소가구와 소품들은 구매까지 대행을 부탁드렸습니다.


"제안해주신 가구리스트를 받았는데 아무리 봐도 전체적으로 어떻게 되는 건지 감이 잘 안 왔어요.  저희같은 인테리어 초보라면 고수님을 믿고 그냥 추천해 주신대로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게 이런 느낌이었다니, 홈 스타일링을 마치고 나니 정말 놀라웠어요!"




자랑하고 싶은 아름다운 우리집 


구매한 물품의 배송일까지 챙기는 것도 그리 쉬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홈스타일링도 통상 3~4주는 걸리기 마련인데 백O화님은 집들이가 고작 2주밖에 안 남은 상황었습니다.

바쁜 고객님을 대신해 고수님은 마지막날까지 소품 배치 하나하나를 직접 챙겨주셨다고 합니다.

결국 백O화님이 꿈꾸던대로 자랑하고 싶은 신혼집이 되었죠.



그렇다고 예쁘기만 한 집은 아닙니다.

집들이에 온 지인들이 모두 놀랄 만큼 실용적인 집이기도 한데요.

김세경 고수님은 다양하게 연출하여 분위기를 바꾸는 방법이라든가, 가구를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관리법도 충분히 알려주셨습니다.

백O화님은 마지막까지 완벽한 고수님의 서비스에 너무나 만족하셨다고 합니다. 



혹시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이신가요?

전셋집이어도 인테리어를 잘 하고 싶으시다구요?


그럼 지금 바로 김세경 고수님을 만나보세요!

신혼부부의 신혼집 스타일링 고민을 말끔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