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숨고 Soomgo Jul 17. 2020

숨고생활)한식식당 청년창업가의 성공적인 로고 제작 후기

특정 회사 이름을 들었을 때 딱! 하고 생각나는 이미지가 있으면 참 오래 기억에 남습니다.

그러기 위해선 로고가 참 중요합니다.


숨고 키링 고수님이 디자인해주신 한식식당 글자 로고 디자인 입간판


경남 진행에 위치한 한식 식당을 창업하신

청년창업가 김승혜님!


청년창업가 깅승혜님은 잘 만든 로고 하나로 한식식당 브랜딩에 신경 쓰고 싶었다고 말씀해주셨는데요.

포장과 배달을 주로 하고 있지만, 승혜님의 한식 식당이 딱 생각날 수 있는 반듯한 로고 제작을하기 위해 숨고의 로고 제작 고수님을 찾아주셨습니다. 


숨고를 통해 느낌있는 로고를 제작하신 김승혜님의 후기를 들어보았습니다!




배달전문 한식식당이지만 멋진 로고 하나쯤은 있어야죠!
숨고 키링 고수님이 디자인해주신 한식식당 글자 로고 디자인


배달어플, 포털사이트, SNS에 식당 이름을 검색할 때, 반듯한 로고가 있으면 뭔가 더 전문적으로 보이더라고요. 

또 로고를 한 번 만들어 놓으면, 봉투나 스티커, 입간판을 제작할 때 사용할 수 있으니까 전문적으로 만들고 싶었어요.


그런데 많은 분들이 돈 들이지 않고 직접 간단히 로고를 제작하기도 하더라고요?

그런데 저는 제가 창업한 식당의 느낌을 딱! 생각나게 할 수 있는 로고를 만들고 싶었어요.


그래서 검색엔진에 로고 제작이라는 키워드로 검색을 해봤죠.

숨고에 로고 제작 고수님들이 많더라고요.


숨고를 통해 로고 제작 요청서를 작성했더니 많은 로고 제작 고수님들이 견적서를 보내주셨어요.

대부분의 고수님들의 견적서는 추상적인 금액만을 말했지만, 키링 디자인 고수님은 구체적인 금액과 고수님의 포트폴리오를 보내주시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고수님 프로필에 가서 지금까지 작업하신 결과물들을 보고 전문성이 느껴지셔서 키링 디자인 고수님께 로고 디자인 작업을 의뢰하게 됐어요. 


▼ 로고 디자인 키링 디자인 고수님을 만나보세요 ▼


너무 만족스러운 디자인! 그래서 추가로 로고 디자인을 의뢰했어요.
숨고 키링 고수님이 디자인해주신 그림 로고 디자인


사실 저는 키링 디자인 고수님께 2번이나 로고 제작을 의뢰했어요


처음에는 스티커 제작을 위해 고양이로 로고 디자인을 요청드렸어요.

키링 디자인 고수님께서 어떤 식으로 고양이 로고 디자인을 해주면 좋을지 물어봐주셔서 제가 키우고 있는 사진을 보내드렸어요.

일주일 정도 후에 최종 고양이 로고 디자인 결과물을 받았는데 결과물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숨고 키링 고수님이 디자인해주신 글자 로고 디자인


그래서 가게 상호명을 잘 표현할 수 있는 글자 로고 디자인도 추가로 의뢰드렸어요.

글자 로고 디자인은 제가 생각한 느낌의 로고가 있어서, 예시 로고를 보내드렸어요. 

역시나 일주일 내로, 추가 수정을 요청드릴 필요 없이 마음에 쏙 들도록 최종 결과물을 보내주셨어요. 


로고 디자인이 예쁘다는 소리를 자주 듣고 있습니다!
숨고 키링 고수님이 디자인해주신 글자로고 입간판과 식당 내부


제가 지금 한식 식당을 오픈한 지 4주 차인데요. 

손님들로부터 로고가 이쁘다는 이야기를 종종 들어요.

아, 물론 음식이 맛있다는 이야기와 함께요. 


숨고에서 키링 디자인 고수님 덕분에 제 한식식당 이미지와 어울리는 그림 로고 디자인과 글자 로고 디자인을 제작할 수 있어서 너무 만족합니다!


▼ 지금 나에게 딱 맞는 로고 디자인 고수를 찾아드려요!▼





매거진의 이전글 숨고생활)배너 디자인으로 스마트 스토어 리뉴얼 대성공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