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숨고 Soomgo Feb 16. 2021

깨끗한 집이 주는 즐거움 - 이사입주청소, 집정리정돈

가정집 청소가 주는 깨끗한 집의 즐거움


깨끗한 공간은 사람을 행복하게 합니다. 깨끗한 공간은 시각적인 혼돈을 막아주어 스트레스를 줄여주고, 이는 우울증 위험을 약화시켜준다고 하는데요. 


내가 사는 공간인 집이 깨끗하다면, 깨끗한 집이 주는 즐거움은 더욱 많을 것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숨고를 통해 가정집 청소를 하고 깨끗한 집이 주는 즐거움을 누리고 계신 두 고객님의 이야기를 들어보겠습니다!



<이사 입주 청소>
이사입주청소 미소클린 고수 : 조**님 고객님 후기


이사를 왔는데 정말 더러운 집 상태를 보고 눈물만 났어요. 도저히 제 손으로는 해결할 수 없을 정도였어요. 이사한 집의 제일 큰 문제는 장판의 끈적함과 알 수 없는 악취였어요. 전 세입자분이 청소를 정말 하나도 하지 않고 오랜 시간 동안 거주하셨거든요. 창틀이나 부엌 화장실 상태도 말할 것도 없었죠. 제발 냄새만이라도 없어졌으면 하는 간절한 마음으로 이사입주청소 고수님께 이사입주청소를 요청드렸습니다. 



고수님께서는 처음 만나자마자 너무 걱정하지 말라고 말씀해 주시면서 위로해 주셨어요. 그리고 공간마다 이사입주청소 진행 상황과 상태를 실시간으로 안내해 주셨습니다. 제가 회사에서 일하고 있었는데 실시건 상황을 모니터링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이른 아침부터 저녁 늦게까지 온 정성과 마음을 다해서 청소를 해주시는 모습에 감동받았습니다.  


집에 돌아왔을 때는 이사입주청소가 끝나 있었어요. 깨끗해진 집과 기분 좋은 냄새가 절 맞이하는데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180도 탈바꿈한 환경을 보고 진정한 이사입주청소 고수님이시라는 생각을 했죠. 숨고에서 이사입주 청소 고수님을 만난 건 정말 행운이었어요. 다들 이사하실 때 엄마처럼 꼼꼼하고 세심하게 해주시는 숨고 이사입주청소 고수님을 꼭 만나셨으면 좋겠어요. 


>> 이사입주청소 평균 비용 자세히 알고싶다면 (클릭) <<


>> 숨고로 이사입주청소 요청서 보내보기 (클릭) <<


<집 정리정돈>
집정리정돈 최수연 고수 : 이**님 고객님 후기


정말 말이 필요 없는 집정리정돈의 고수님들이세요. 이불이며 옷, 책, 교구, 보드게임 등 어떻게 이 모든 것들을 딱딱 각 맞춰 정리해 주시는지! 옷도 색깔별로 종류별로 쫙 정리해 주시고, 거기다 라벨링까지 해주셨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주방은 수납 부족에 짐은 넘쳐나 손을 댈 수가 없었어요. 집정리정돈 고수님께서는 자주 사용하는 물건들은 손쉽게 꺼내고 넣을 수 있도록 해주셨고, 안 쓰는 물건은 깊숙이 수납해 주셨어요. 그랬더니 서랍에 자리가 남더라고요. 제가 혼자 집정리정돈 했다면 상상할 수 없는 일이죠.


집정리정돈 고수님께서는 서재에 고장 난 붙박이 옷장도 고쳐주셨어요. 서재에서 아이와 함께 책도 볼 수 있게 흩어져 있는 책들 한 곳에 정리 싹 해주셨어요. 그리고 아이 장난감, 액세서리까지 종류별로 모아 착착 넣어주셨어요. 베란다 역시 정리정돈 해주시면서 곰팡이까지 지워주셨어요.


예전에 만삭 때 이사하느라 집정리정돈에는 신경을 못 썼어요. 버렸어야 할 짐들까지 갖고 와서 몇 년을 안고 살았는데, 정말 거짓말 안 하고 방 하나 정도 양의 짐을 버린 것 같아요. 아침 9시부터 저녁 8시 넘어서까지 집정리정돈을 해주셨어요. 사실 시간이 한참 오버되었는데도 힘들거나 싫은 기색 전혀 없이 마지막까지 정리해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죄송했습니다. 남편이 옆에서 보고 정말 손도 빠르고 집정리정돈의 대가라고 했어요. 집정리정돈 고수님들 덕분에 저희 집 환골탈태했습니다. 감사해요!


>> 정리정돈 컨설팅 평균 비용 자세히 알고싶다면 (클릭) <<


>> 숨고로 정리정돈 컨설팅 요청서 보내보기 (클릭) <<




1,000가지 생활 서비스 플랫폼, 숨고 Click!

매거진의 이전글 잘하고 싶은 것이 많은 90년생 고객의 숨고 이용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