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숨고 Soomgo Oct 07. 2022

오래된 집도 새집처럼! 구축 아파트 리모델링 후기

숨고 집 인테리어 후기

오래된 집도 새집처럼!
구축 아파트 리모델링 후기


모던, 심플, 빈티지 ... 다들 원하는 집의 분위기는 다르죠. 그런데 윗집, 옆집, 아랫집 다 똑같이 생긴 아파트에 살고 있진 않으신가요? 이제는 나만의 집으로 바꿀 때입니다. 집에 있는 시간을 더 즐겁게 해줄 인테리어를 시작해보세요!


구축 아파트에 살고 있거나 한집에 오래 살았다면 인테리어 효과는 더욱 좋을 거예요. 오늘은 인테리어를 진행한 분들의 후기와 견적 정보까지 함께 알아볼게요!




❝ 꿈꾸던 드림하우스를 만들었어요!

숨고 아파트 인테리어 후기

뷰가 엄청난 구축 아파트를 샀는데, 어떻게 꾸며야 하는지 난감했어요. 인테리어 업체를 알아보는데도 쉽지 않았고요. 저는 디자인과 실용성까지 갖춘 집을 원했거든요. 그런데 다행히도 숨고에서 만난 고수님이 이 두 가지를 동시에 해결해주셨어요. 보기에도 예쁘지만, 실생활에 필요한 기능을 모두 담아주셨습니다.

인테리어가 끝난 지 벌써 6개월이네요. 덕분에 꿈꾸던 드림하우스에 사는 지금 정말 행복합니다. 저희 네 식구의 꿈을 이뤄주셔서 감사합니다 :)

- 장** 고객님 후기


❝ 집에 있는 시간이 너무 좋아요

숨고 아파트 인테리어 후기

저희가 원하는 인테리어 스타일이 있었는데 딱 그대로 만들어주셨어요. 고민하던 부분도 내 집을 공사하는 것처럼 같이 신경써주시고, 좋은 자재로만 시공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이렇게 예쁜 집을 두고 어디 나갈 필요가 없네요.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너무 좋아요!

- 오** 고객님 후기


❝  답답한 집이 새롭게 바뀌었어요

숨고 아파트 인테리어 후기

집 구조가 답답해서 인테리어를 해도 과연 어떻게 될지 의문이었어요. 그런데 고수님의 아이디어로 특별하게 재탄생했습니다. 일반적이지 않은 세련되고 감각적인 집이 되었어요! 저희야 물론 마음에 들었지만, 솔직히 비용 걱정이 되었는데 오히려 다른 업체보다 저렴하게 해주셨습니다. 그러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놓치지 않았어요.

게다가 인테리어 이후 홈 스타일링까지 챙겨주셔서 감동했습니다. 고수님이 도와주셔서 감각적인 집이 완성되었네요. 감사합니다.

- 오** 고객님 후기


▶︎ 아파트 인테리어 무료 상담하기



아파트 인테리어 비용은 얼마인가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아파트 인테리어 비용은 1600만원이에요. 비용은 ①건물 노후 정도 ②집 평수 ③인테리어 자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요. 자세한 견적은 고수님과 상담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 아파트 인테리어 비용 자세히 알아보기



TIP! 알아두면 좋은 정보


Q. 공급면적 vs 전용면적, 차이는 무엇인가요?

A. 전용면적은 거주자가 독점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방, 거실, 주방, 화장실 등 실제 주거에 사용되는 면적입니다. 공급면적은 전용면적에 공용면적(계단, 복도, 엘리베이터 등)을 합한 면적입니다.

※ 발코니, 베란다 등 서비스로 제공되는 면적인 서비스 면적은 전용면적, 공급면적에 포함되지 않아요.


Q. 인테리어를 셀프로 해도 되나요?

A. 셀프 인테리어는예산을 크게 줄일 수 있고 자신이 원하는 대로 공간을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전문지식이 부족해 실패하거나 시간이 너무 많이 걸려 포기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인테리어 비용을 아끼고 싶다면 전체 인테리어 계획은 셀프로 하되, 부분적으로 전문 업체를 고용하는 것도 방법이에요.


숨고 1,000가지 서비스 보러 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대학 별 논술 전형, 논술 과외 하나로 합격 준비 끝!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