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숨고 Soomgo Oct 04. 2018

숨고 디자이너 Wendy의 숨고 네일 아트 이용 후기

[숨고했어요] 네일


깔끔하고 이뻐진 손톱, 자꾸만 보고 있어요.



숨고도 숨고한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이번에는 숨고에서 그래픽 디자이너로 근무하고 계신 디자이너 웬디(Wendy)의 숨고 네일 아트 후기랍니다.

아직 네일 관리를 해본 경험이 많지 않아 잘 몰랐고, 가기 전까지 혹시 마음에 안 들까 봐 걱정을 많이 했다고 전했어요. 숨고를 통해 네일 관리를 시작한 웬디의 경험담을 알아볼까요?


왜 네일 서비스를 이용하셨나요?


평소 손톱을 물어뜯는 버릇이 있어요. 그러다 꾹 참고 손톱을 처음 길러봤는데 예쁘게 다듬고 네일 아트도 해보고 싶었죠. 숨고 직원이니 숨고 네일 고수님을 먼저 알아봐야겠다는 생각에 요청서를 보냈답니다.


왜 해당 고수님을 선택했나요?


제 요청서에는 총 4명의 고수님께서 메시지를 보내주셨어요. 제가 선택한 고수님은 사실 후기랑 별점도 없었는데 고수님 프로필에 링크가 걸려있던 인스타그램을 통해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숨고 프로필에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 연결하는 법 알아보기) 인스타에 있던 네일 디자인들이 제일 마음에 들어서 해당 고수님을 선택했어요.


고수님의 네일 서비스는 어땠나요?


방문하기 전에 여러 가지 네일 시안을 골랐고 그중 어떤 걸 해야 될지 고민이 정말 많았어요. 고수님과 상세하게 이야기 나누고 시술할 디자인을 골랐죠. 고수님께서 예쁜 느낌을 잘 아시니까 어느 손가락에 어떤 걸 바를지 알아서 다 해주셨어요. 결정을 잘 못하는 초보인 저에게 아주 좋았죠.


그리고 중간중간 이야기도 많이 걸어주시고 편한 분위기를 조성해주셨어요. 또 여러 가지 관리 팁도 알려주셨답니다. 젤 네일은 샵에서 제거 안 할 시 잘못하면 젤이 떨어진 사이로 습기가 차면 곰팡이균이 생길 수도 있대요. 이런저런 정보와 이야기 나누며 훈훈하게 서비스 받았답니다.


네일을 처음 받아보는 거라 끝나고 마음에 안 들면 어쩌나 엄청 걱정했어요. 그런데 정말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하루 종일 손만 쳐다보게 되더라고요. 깔끔해진 손톱을 보며행복했답니다. 두껍게 잘 발라주시고, 서비스도 좋아서 VIP 회원권도 끊었어요.



디자이너 Wendy도 믿고 맡기는
숨고 네일 아트 서비스 요청하기 Click!


숨고 해당 고수님에게 네일 아트 요청하기


숨고 건강/미용 관련 콘텐츠



매거진의 이전글 숨고가 숨고를! 숨고 사무실 시스템 에어컨 청소 후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