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숨고 후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숨고 Soomgo Oct 24. 2017

숨고 후기) 집 먼지 진드기 소멸! 침대/매트리스 청소

[후기의 재구성] 매트리스 집진드기 소멸 대작전

집 먼드기 저랑은 먼 얘기인지 알았어요.
커버를 씌우고 패드를 깔아서 잘 관리 하고 있다고 생각했거든요.

이용한 서비스 ▷ 침대/매트리스 청소 
구체적으로 ▷ 싱글 매트리스, 아기침대 등
가장 중요한 예산은 ▷ 80,000원~

긁적긁적... 오래 쓴 매트리스가 신경 쓰시죠? 우유나 주스를 쏟아 소파에 얼룩진 부분이 있다면 더 더욱 신경 쓰이구요. 커버를 씌우고 패드를 깔아서 잘 관리 했다고 해도, 침대 메트리스 청소 꼭 해야해요! 왜냐하면 침대 속 온도와 습도는 벌레 서식에 적당한 조건이기 때문이기 때문이에요. 그럼 일단 먼저 매트리스 청소를 해본 분들의 후기부터 확인해 보세요.


특히나 고양이를 키우는 집사라면 더욱 침대 청소는 필수일 듯


[후기 하나] 집에 강아지가 있어서 1년에 한 번씩 꼭! 매트리스 습식 건식 케어를 하는데 저렴한 가격으로 거의 99%에 가깝게 얼룩제거와 동시에 침대에서 나는 냄새까지 완벽하게 케어해주셨습니다. 매트리스 청소 고수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케어 자체가 일단 예술입니다. 그리고 안전한 천연 제품으로 케어가 들어가서 더 만족했어요. 꾸준히 이용하겠습니다.


베딩의 시작은 청결한 매트리스부터!


[후기 둘] 출산 준비 중인 예비맘입니다. 매트리스 청소 업체 몇 군데 알아보다가 전화로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고수님 선택해서 맡겼는데 잘한 선택인 것 같아요. 아기 침대 매트리스 하나, 싱글 매트리스 하나, 카펫 하나 이렇게 진행했고요. 아기가 사용할 거라 신경이 쓰였는데, 애티튜드 세제와 베이킹 소다 등 천연세제 사용하셔서 더욱 믿음이 가네요. 꼼꼼하게 잘해주셔서 감사드려요. 나중에 또 청소를 하게되면 꼭 고수님에게 연락드릴게요!


침대/매트리스 청소를 찾는 경우 간단하게 요청서만 작성하면 된다.

요청서 작성 후 최대 다섯 명의 고수로부터 침대/매트리스 청소 견적서를 받을 수 있다.


매트리스 청소 전 블로그 후기를 많이 봤는데  숨고에서 가성비 있게 청소를 했어요! 숨고에 침대/매트리스 청소를 요청하고 견적서를 주시는 고수님들을 비교하면서 나름 합리적인 선에서 침대/매트리스 청소를 할 수 있었어요. 

요청서 작성 후 최대 72시간 내에 5명의 고수로부터 견적서를 받아 볼 수 있었어요. 고수가 보내온 견적서에는 가격은 물론 프로필, 자격증, 연락처, 사진, 이용 후기 등을 볼 수 있었어요. 고수님에게 쌓인 서비스 후기를 하나하나 읽어보니깐 다른 고수님들보다 믿음직했어요. 고수님을 선택할 때 기준이 생겼죠. 그리고 고수님과 대화 진행도 가능했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언제든 물어볼 수 있었어요.


숨고는 홈/리빙, 이벤트/웨딩, 비즈니스, 배움(레슨/과외) 등 우리 생활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의 전문가(고수)를 요청자에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침대/매트리스 청소가 필요하다면 숨고를 들려주세요. 고수의 견적서를 비교하고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할 수 있습니다.

침대/매트리스 청소 지금 신청하기 >

침대/메트리스 청소 고수 가입하기 >


매거진의 이전글 숨고 후기) 하반기 면접준비 성공하여 입사한 후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