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숨고 후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숨고 Soomgo Oct 30. 2017

숨고 후기) 속성으로 비즈니스 영어 스피치 성공하기

[후기의 재구성] 비즈니스 영어 레슨

[후기의 재구성] 비즈니스 영어 이번에 제대로 배웠어요!ㅜㅁ고 


2주 뒤에 미국에서
발표가 있어요.

서비스 ▷ 비즈니스 영어 레슨
내용 ▷ 속성 비니지스 스피킹
소요 시간 ▷ 1시간 30분
예산 ▷ 100,000원

회사에서 급하게 업무 때문에 영어를 해야 하는 일이 생겼어요. 평소에도 꾸준히 영어를 배우고 있지만, 이번에 하는 PT에서 제가 중요한 역할이라서 마음에 부담이 커요. 그런데 시간은 없고 영어는 배워야 하고 막막한 상황이에요. 비즈니스에서 쓰이는 영어는 일반적인 회화랑 조금 다르다고 생각이 들거든요... 

급하게 학원이라도 다녀야 하는 건지, 아니면 혼자서 공부할 수 있는 건지... 감을 못 잡겠어요. 이렇게 고민하는 사이에도 시간은 흘러가는데.... 자문을 구할 곳도 없고, 제 입맛에 맞는 2주 속성 비즈니스 영어 공부할 곳 없을까요?



실제 비즈니스 영어 레슨을 진행하고 계신
J Gtree 고수님의 서비스 리뷰로 재구성 되었습니다.

오전에 고수님과 수업하고 회사에 출근하면, 다 잘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으로 자신감과 함께 하루를 시작할 수 있었어요.


[Jihye Kim 님의 후기전 스피킹 연습하고 싶어서 고수님의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수업을 들으면서 고수님이 대화를 자연스럽게 끌어주어서 편하게 연습할 수 있었어요. 수업을 들으면서 스피킹 연습을 하다 보면 1시간 30분의 수업시간이 후다닥 지나갔던 것 같아요. 


고수님께서 해주시는 미국 문화에 대한 이야기도 재미있고, 무엇보다도 자신감을 상승시켜주는 말들이 스피킹 수업을 들을 때 가장 큰 힘이 되었습니다! 또 회사 근처에서 수업할 수 있어서 시간도 아낄 수 있었어요. 오전에 고수님과 수업하고 회사에 출근하면, 다 잘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으로 자신감과 함께 하루를 시작할 수 있었어요. 앞으로도 종종 시간 날 때 수업 진행하고 싶습니다!


오랜 시간 미국에서 직장생활을 하고, 사업체를 운영하셔서 가능한 수업이라 생각이 들었습니다.


[양혁준님의 후기] 첫 수업부터 범상치 않았습니다. 주제가 자기소개였는데, 악수하는 방법부터 시작해서 상대방에게 'Yes'를 이끌어내는 과정, 긍정적인 사람으로 보일 수 있는 말들을 배웠습니다. 

고수님이 오랜 시간 미국에서 직장생활을 하고, 사업체를 운영하셔서 가능한 수업이라 생각이 들었습니다. 실제로 고수님과 대화를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교양이 느껴지십니다. 실제 수업에서도 같은 내용의 문장이라도 현지에서 쓰이는 표현과 학식을 갖춘 사람들이 주로 쓰는 표현, 교양 있는 사람으로 타인에게 인식될 수 있는 문장들을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수업 내용과 선생님에게 감동하여 어느덧 6개월째 수업을 듣고 있습니다! 경력 많은 선생님들은 수업료만 있으면 찾을 수 있지만, 경험 많은 선생님은 그렇지 않기에 이런 분을 숨고를 통해서 만난 걸 큰 행운이고, 이렇게 많은 분들에게 알리고 싶어 리뷰로 남겨봅니다.


저는 영어 선생님을 찾으려다가 인생의 멘토를 찾게 되었습니다.


[Gino Mok 님의 후기] 숨고를 통해서 고수님과 알고 지낸지 벌써 1년 가까이 되었습니다. 저는 영어 선생님을 찾으려다가 인생의 멘토를 찾게 되었습니다. 고수님께 단순히 영어만 배우는 게 아니라 영어로 인생을 배우고 있다고 말할 정도로 고수님과의 수업이 좋습니다. 딱딱한 수업을 통해 영어를 배우다 보면 분명히 한계가 생기는데, 멘토와 상담하듯이 시간을 보내다 보니 영어실력이 훨씬 빠르게 느는 게 느껴집니다. 저에게는 정말 최고의 멘토입니다.

고수(전문가)에게 요청자의 상황을 알리는 요청서는 1분 정도면 충분히 작성할 수 있다

고수(전문가)의 견적서와 프로필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마음에 드는 고수를 고용한다.


비즈니스 영어 레슨 관련된 블로그랑 후기들을 많이 찾아봤는데 숨고에서 비즈니스 영어 레슨을 들으면서 스마트하게 시작할 수 있었어요! 숨고에 비즈니스 영어 레슨을 요청하고 견적서를 주시는 고수님들을 비교하면서 나름 합리적인 선에서 비지니스 영어를 할 수 있었어요.

요청서 작성 후 최대 72시간 내에 5명의 고수로부터 견적서를 받아 볼 수 있었어요. 고수가 보내온 견적서에는 가격은 물론 프로필, 자격증, 연락처, 사진, 이용 후기 등을 볼 수 있었어요. 고수님에게 쌓인 서비스 후기를 하나하나 읽어보니깐 다른 고수님들보다 믿음직했어요. 고수님을 선택할 때 기준이 생겼죠. 그리고 고수님과 대화 진행도 가능했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언제든 물어볼 수 있었어요.


오늘도 숨고했어요!


숨고는 홈/리빙, 이벤트/웨딩, 비즈니스, 배움(레슨/과외) 등 우리 생활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의 전문가(고수)를 요청자에게 소개하고 있습니다.비즈니스 영어 레슨이 필요하다면 숨고를 들려주세요. 고수의 견적서를 비교하고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할 수 있습니다.

<후기의 재구성> 은 실제 숨고를 사용한 분들의 후기를 바탕으로 재구성된 콘텐츠입니다.  


비즈니스 영어 레슨 지금 신청하기 >

비지니스 영어 레슨 고수 가입하기 >


비니지스 영어 레슨 J Gtree 고수님 만나기>

매거진의 이전글 숨고 후기) 프리미어 초보가 도전한 여행 동영상 제작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