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숨고 후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숨고 Soomgo Nov 01. 2017

숨고 후기) 1:1 PT로 재활치료/교정하고 건강한 몸

[후기의 재구성] 퍼스널 트레이닝 / 김형욱 고수

[후기의 재구성] 퍼스널 트레이닝으로 건강한 몸만들기
퍼스널 트레이닝으로
건강한 몸 만들었어요!

서비스 ▷ 퍼스널 트레이닝
내용 ▷ 허리 디스크 교정
소요 시간 ▷ 1시간
예산 ▷ 100,000원

직장 생활을 하다 보니, 허리나 어깨까지 안 아픈 곳이 없어요. 예전부터 장시간 앉아있으면 허리가 종종 아프긴 했는데, 자주 통증이 오지 않아서 그럭저럭 잘 지냈는데 며칠 전부터 허리 통증으로 잠을 설치게 되었어요...

평소에도 운동을 하려고 하는데, 잦은 야근으로 시간을 내는 게 정말 어려워요.. 운동권을 끊어놓고도 못 가는 날이 더 많을 때도 있을 정도에요. 시간 날 때마다 아쉬운 대로 한의원을 찾아가고 있는데, 진정한 건강은 예방으로부터 오는 게 아닌가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렇게 매일 교정이 안되어잇는 몸으로 일하니 돈은 돈대로 쓰고 몸은 매일 아픈 것 같아요. 저 같은 직장인들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실제 퍼스널 트레이닝을 진행하고 계신

김형욱 고수님의 서비스 리뷰로 재구성되었습니다.


역시 매우 섬세하게 가르쳐 주셔서 어떤 느낌으로, 무엇을 생각하면서, 어떤 자세로 해야 되는지, 자세히 가르쳐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정인애님의 후기] 고수님과 함께 하는 재활, 교정, 필라테스, 웨이트 트레이닝! 고수님이랑 2달 정도 봤어요. 처음 뵐 때부터 너무 편하게 대해주셔서 같이 수업받기도 좋았고 재미있었어요. 목부터 등, 골반, 무릎까지 안 좋아서 힘들었는데, 올 때마다 교정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아직 완전히 나은 건 아니지만, 운동할 때 이제 아프지 않아요! 운동할 때마다 골반이랑 무릎에서 소리가 나고 아팠지도 않고요!

그리고 필라테스는 처음이었는데, 기구 사용하는 게 어려웠지만, 하고 나면 시원하고 근육이 단단해지고 편해진 느낌이었어요. 역시 매우 섬세하게 가르쳐 주셔서 어떤 느낌으로, 무엇을 생각하면서, 어떤 자세로 해야 되는지, 자세히 가르쳐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웨이트 트레이닝부터 상담까지! 어떤 고민도 생각도 다 들어주시고, 항상 웃음이 끊이지 않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이렇게 재미있는 필라테스도 없을 거예요. 결론은 고수님 최고! 감사합니다.


처음으로 받는 PT가 걱정되기도 했고, 끝까지 할 수 있을까 고민도 되었지만, 두 달 간의 PT 결과 통증이 매우 줄어들었어요.


[맹경덕님의 후기] 불규칙한 생활습관, 잘못된 자세로 인해 등, 목, 어깨가 굉장히 자주 아프고 통증이 심했던 저는 운동을 통한 자세 교정이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하게 되어 여러 곳을 알아보던 중 퍼스널 트레이닝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으로 받는 PT가 걱정되기도 했고, 끝까지 할 수 있을까 고민도 되었지만, 두 달 간의 PT 결과 통증이 매우 줄어들었어요. 일주일에 한두 번 꼴로 한 시간씩 지속되던 통증이 한 달에 한 번도 없거나 지속시간도 10분 단위로 호전되었습니다. 등, 허리 및 다리, 전반적인 몸의 뒤쪽 근육을 강화한 프로그램이 저에게는 굉장히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동안 저를 위해 애써주신 고수님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실제로 허리디스크로 인한 통증이 너무 심해 우울하기까지 했는데ˏ 운동을 배우고 틀어진 골반을 덕분에 교정했어요.


[박소정 님의 후기] 약 한 달 간ˏ거의 매일 나오다시피 하며ˏ고수님께 재활치료 및 운동을 지도 받았는데ˏ 많은 효과를 보고, 건강하고 균형 있는 몸에 대해 진지하게 되짚어 볼 수 있었네요. 실제로 허리디스크로 인한 통증이 너무 심해 우울하기까지 했는데ˏ 운동을 배우고 틀어진 골반을 덕분에 교정했어요. 또 뼈와 근육의 역할에 대해서까지 배우고ˏ 평소 자세와 생활태도에 대한 대대적인 정비가 필요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앞으로는 배운 대로 열심히 운동하고 관리하여 통증 없는 삶으로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한 달 정도에 큰 변화가 없을 거라고 생각했다가 'All about body'의 건강한 마인드에 많은 부분을 배우고 갑니다. 고수님! 감사해요. 잠시 동안 한국에 없어 계속 고수님의 지도를 못 받지만ˏ 다시 돌아와서도 계속 운동을 배우고 싶네요!

고수(전문가)에게 요청자의 상황을 알리는 요청서는 1분 정도면 충분히 작성할 수 있다.

고수(전문가)의 견적서와 프로필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마음에 드는 고수를 고용한다.


퍼스널 트레이닝 관련된 블로그랑 후기들을 많이 찾아봤는데 숨고에서 퍼스널 트레이닝을 들으면서 스마트하게 시작할 수 있었어요! 숨고에 퍼스널 트레이닝을 요청하고 견적서를 주시는 고수님들을 비교하면서 나름 합리적인 선에서 퍼스널 트레이닝을 할 수 있었어요.

요청서 작성 후 최대 72시간 내에 5명의 고수로부터 견적서를 받아 볼 수 있었어요. 고수가 보내온 견적서에는 가격은 물론 프로필, 자격증, 연락처, 사진, 이용 후기 등을 볼 수 있었어요. 고수님에게 쌓인 서비스 후기를 하나하나 읽어보니깐 다른 고수님들보다 믿음직했어요. 고수님을 선택할 때 기준이 생겼죠. 그리고 고수님과 대화 진행도 가능했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언제든 물어볼 수 있었어요.


오늘도 숨고했어요!


숨고는 홈/리빙, 이벤트/웨딩, 비즈니스, 배움(레슨/과외) 등 우리 생활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의 전문가(고수)를 요청자에게 소개하고 있습니다.퍼스널 트레이닝이 필요하다면 숨고를 들려주세요. 고수의 견적서를 비교하고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할 수 있습니다.


퍼스널 트레이닝 지금 신청하기 >

퍼스널 트레이닝 고수 가입하기 >


퍼스널 트레이닝 김형욱 고수님 만나기 >

매거진의 이전글 숨고 후기) 원데이클래스로 나만의 홈패션 소품 만들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