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순정 Nov 14. 2023

출장이 되어버렸다

출장

1박 2일

진주. 부산


출장을 가장한 여행을 하고 싶었다

금요일 출발 하루 출장 주말 내돈 내산 여행을 원했다


여름 바다

부산영화제

모두 포기  아니 선택을 하지 않았기에

굳이 바쁨을 뒤로 하고 못 본척하고

부산을 가기로 했다


1주일 전까지만 해도

힐링 여행이라 생각했던 출장


망했다

팀장. 부장과 함께 가는 출장

더군다나 중간에 문제가 생겨

부장님과 떠나는 1박2일 출장이 되어버렸다


맙소사

친한건 아닌지만

그래도 편하게 말 할 수 있는 팀장도 없고


장롱면허라 운전도 못하고

다시 한번 다짐하지만

진짜 운전 배운다

베트..그만

못가는 상황

운전이라도 이참에 제대로

배우자


나중에 안간걸 후회하지 않기 위해

나의 선택이 옳았다고 말할 수 있게


더 좋은 곳으로

더 행복할 수 있는 곳으로

가기 위해

한템포 쉬었다 가자

쉬는게 쉬는게 아니지만

매거진의 이전글 노벰버, 주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