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순정 Jan 02. 2024

2024년 1월 1일

처음이다

새해 새로운 숫자가 어색하지 않은 경우는

처음은 원래

어색하고 실수하고 적응기간이 필요한 법인데 말이다


아직 하루가 채 지나지 않아서 일까

2023 2022 2021 다르다

시간이 흐름을 두려워한적도 없지만

기쁘게 받아들인적도 없는것 같다

자연스럽게 지나가는 일


2024

어색하지 않다시간이 지나는 것에 대해 의미조차 없는 것일까새해 계획정도는 세워야 하는것 아닐까
새해 계획계획보다는 다짐정도는 있다면연력 높여서 다시는 나의 계획 미래에 건강상의 이유로 포기하는 망설이는 없도록 말이다
자존심이 상했다자존심이 상한다건강 정도는 내가 나 자신이 컨트롤 할 수 있어야 한다세상 돌아가는 일과 사람 감정을 컨트롤 할 수 없는 나이지만나 자신의 건강만큼은 내가 컨트롤 타워가 되어야 한다
2023 나 자신을 내 몸둥아리를 고평가하지 말자하루 하루가 달라진다하루하루가 변하고 있다
평생 먹지 않을거라 다짐했으나먹어주마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각종 영양제얼마나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으나먹고 달리자
내가 할 수 있는 일을 하자2024년 1월 2일 마무리 하다

어색하지 않다

시간이 지나는 것에 대해 의미조차 없는 것일까

새해 계획정도는 세워야 하는것 아닐까


새해 계획

계획보다는 다짐정도는 있다

면연력 높여서 

다시는 나의 계획 미래에 

건강상의 이유로 포기하는 망설이는 없도록 말이다


자존심이 상했다

자존심이 상한다

건강 정도는 내가 나 자신이 컨트롤 할 수 있어야 한다

세상 돌아가는 일과 사람 감정을 컨트롤 할 수 없는 나이지만

나 자신의 건강만큼은 내가 컨트롤 타워가 되어야 한다


2023 나 자신을 내 몸둥아리를 고평가하지 말자

하루 하루가 달라진다

하루하루가 변하고 있다


평생 먹지 않을거라 다짐했으나

먹어주마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각종 영양제

얼마나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으나

먹고 달리자


내가 할 수 있는 일을 하자

2024년 1월 2일 마무리 하다



매거진의 이전글 크리스마스 2023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