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순정 Jan 07. 2024

밀린 드라마 보기

아프리카에 있으면서 안본 드라마 보기

행사 진행하면서 못 본 드라마 보기


보고 싶은 드라마는 없었다

라이브를 기다릴 만한 드라마도 없었다

OTT로 인해 굳이 라이브를 기다리지 않는다

설렘설렘하면서 드라마를 기다리는 감성


각자의 시간 흐름에 맞춰 편안하게 볼수 있는 시대

소재도 천차만별 

추리 서스펜스 달달구리

다 본다 단 하나 좀비만 빼고


여전히 좀비 소재의 드라마 영화는 시작도 안했다

눈 감고 봐야 하나

여전히 굳이 음


도시남녀의 사람법

모범형사

마인

월컴두 삼달리

등등등

해외껀 빼고


볼 만한 드라마는 다 봤다


이제 밖으로 나갑시다


달리고 싶다

격하게 달리고 싶다

찬바람 맞으면서 얼굴 따갑게 달리고 싶다


미세먼지로 인해 뿌연 하늘이 계속이지만

달리고 싶다

그냥 걷고 달리자


앞 내천 산책로 2년 아니 3년 만에 공사가 끝난 것 같다 거의

이제 슬슬 나가자


스마트 TV로 인해 잘 놀았다

방에서 빼야겠다


오여사에게 줘야겠다

사이즈가 생각보다 크구만

잘 놀았습니다


우선 자전거부터 타볼까


매거진의 이전글 현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