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ON Sep 03. 2018

4화 여행크리에이터

cre·ator (크리에이터)
1. 창조자   2. 창조주, 하느님

출처 : 네이버 영어사전



나는 여행크리에어터로 불리고 싶다. 

아직까진 부족한 여행자일 뿐 크리에어터는 아니라고 생각한다.

뭔갈 만들어내는 창작자의 고통은 상당하다고 한다. 실제로 영상을 창작하려고 도전했을 때, 엄청 힘들었었다. 결론적으로 카피를 했지, 창작은 안 했던 것 같다. 


하지만 사람은 모두 태어났을 때부터 크리에이티브하지 않나 싶다. 나는 하나뿐이니까

여행하며 돈 벌기 콘텐츠를 누가 올리기 전에 올리고 싶었다. 물론 다른 분들이 많이 올렸을 거라고도 생각한다. 내가 모르고 있을 뿐! 하지만 나만의 노하우는 있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그 이야기를 이곳에 옮겨 적기로 했다. 내가 운영하는 채널은 모두 4개이고, 그중2개의 채널에서 수익을 얻고 있다. (최근에 하나 더 늘었다 ㅋ)


그 두개는 홈페이지와 네이버 블로그이다.

홈페이지에서는 구글 광고를 붙이고, 네이버 블로그에서는 애드포스트를 붙인다.

둘 다 광고수입이다. 또 하나가 더 있는데, 바로 호텔 사이트 수수료이다.

자세한 내용은 따로 차차 업로드해드릴 예정!


여행하며 돈 벌기는 바로 할 수 없지만, 여행 콘텐츠로 돈 벌기는 바로 가능하다.

네이버 블로그 만들어서 네이버 애드포스트를 붙이면 된다. 

홈페이지 만들어서 구글 광고를 붙이면 된다.





여행하며 돈 벌기 콘텐츠 포스팅은 매주 월요일 업로드됩니다.

유튜브 채널에도 여행하며 돈 벌기 콘텐츠가 매주 월, 목 업로드됩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6tOw1OGMXrSKICzK-vntQw?sub_confirmation=1


매거진의 이전글 3화 여행하며 돈 벌기 가능할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