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REVIEW

Akyra thonglor bangkok 리뷰

방콕 호텔 추천

by SOON
깔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마음에 드는 호텔,
친구나 연인, 여자 혼자 여행이라면 강력 추천하는 호텔


2019년 초 호텔에 직접 E-mail을 보내 내 채널에 리뷰를 올려주는 조건으로 숙박권을 얻었다.
처음부터 끝까지 개인적이고 솔직한 후기를 남겨본다.


Akyra thonglor bangkok

홈페이지 : https://www.theakyra.com/bangkok/thonglor/?

1박 요금 : 약 105$ ~

아고다 예약하기 클릭

구글맵 위치 확인하기 클릭



_MG_1505s.jpg


총 평점 ★★★★

1. 위치 ★★★★

2. 가격 ★★★★

3. 서비스 ★★★★

_MG_1154s.jpg
_MG_1153s.jpg


전체적으로 굉장히 깔끔하고 5성 다운 호텔이었다. 최근 리노베이션을 마쳐서 그런지 더 고급스럽고 깔끔한 느낌이었다. 인테리어가 개인적으로 굉장히 마음에 들었다. 통로역에서 약 10분을 걸어와야 하는 위치이지만 호텔 측에서 30분 정각마다 통로역으로 셔틀 밴을 운영하고 있어서 호텔에서 나갈 때 불편함 없이 이용 가능했다. 물론 들어올 때는 셔틀이 운행을 안 해서 그랩을 통해 들어왔다. 편도만 이용해도 불편함이 없었다.


_MG_1264s.jpg
_MG_1265s.jpg


가격적으로도 솔직히 부담스러운 가격은 아니었다. 이 글을 쓰는 3월 10일 오전에 검색했을 때 최저 가격이 106$가 나왔는데, 이 정도 룸 컨디션과 가격이면 나는 충분히 가치 있는 숙박이라고 말해주고 싶다. 2명이 묵는다는 가정하에 5성 호텔 대비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한다.


_MG_1321s.jpg
_MG_1325s.jpg


_MG_1478s.jpg
_MG_1491s.jpg


서비스도 너무나 만족스러웠고, 조식 또한 맛이 좋았다. 조식의 종류는 다양하지 않았지만, 친구는 쉐라톤 후아힌 빌라보다 맛이 좋았다고.. 개인적으로 나는 쉐라톤에서 먹었던 새우튀김은 인생 새우튀김이었기 때문에 어느 곳이 더 맛있다고 말하긴 어렵겠지만 둘 다 맛이 훌륭한 편이었다. 참고로 조식 뷔페를 먹는 레스토랑 이름에 쏨땀이 들어가기 때문에 쏨땀도 꼭 한번 맛보기 바란다. 친구가 먹었던 닭죽도 굉장히 맛있었다고 한다.


_MG_1255s.jpg


호텔 측에서 제공해주셔서 에프터눈 티도 맛볼 수 있었는데, 크루아상 샌드위치와 스콘이 굉장히 맛이 좋았다. 친구는 쉐라톤보다 맛이 좋았다고 했다.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이곳에서 에프터눈 티를 즐겨도 좋을 것 같다.


_MG_1173s.jpg


우리가 묵었던 방은 스위트 트윈룸이었는데, 아마 기본 룸보다는 조금 넓은 정도인 것 같다. 기본 룸에서 테이블이 하나 더 있는 정도니까 개인적으로 가성비는 기본 룸이 조금 더 나은 것 같다.


_MG_1185s.jpg
_MG_1183s.jpg


방이 너무 깔끔하고 특히 욕실과 침실의 인테리어나 소품 하나하나가 너무나도 고급스러워서 5성 다움을 충분히 느낄 수 있다. 특히 침구가 작년에 묵었던 1박에 600불 했던 신타마니 풀빌라와 같은 수준이어서 잠이 솔솔 오는 멋진 침실이었다.


_MG_1161s.jpg
_MG_1162s.jpg


에머니티도 이쁘고 좋다.


_MG_1177s.jpg
_MG_1176s.jpg


캡슐 커피 머신이 있는데, 디카페인 커피와 커피 2종류 2개씩 총 4개가 있는데 커피 역시 맛이 좋았다.


_MG_1224s.jpg
_MG_1220s.jpg



수영장은 넓지는 않지만 굉장히 뷰가 좋았다. 낮에는 덥기 때문에 선탠을 위한 수영이 아니라면 오후 4시~6시까지 수영이 가장 좋은 것 같다. 그리고 해가지면 방콕의 야경을 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자쿠지 욕조에 들어가서 몸을 녹이고 수영을 즐기는 것을 추천한다.



_MG_1209s.jpg
_MG_1212s.jpg


피트니스도 넓어서 운동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도 알맞은 호텔 같았다. 개인적으로 나는 스쿰윗이나 통로 쪽에 숙소를 잡는다면 이곳을 추천해드리고 싶다.




장점 : 깔끔하다. 방이 넓고 인테리어가 참 이쁘다. 어메니티가 훌륭하다. 조식이 맛있다. 매시간 30분마다 통로역으로 가는 셔틀버스를 운영한다.


단점 : 통로역에서 호텔로 돌아오는 셔틀버스는 없다.


방콕에서 묵었던 호텔 중에 가장 깔끔하고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가성비 호텔이었다. 친구끼리 연인과 함께 방콕 여행이고, 스쿰윗이나 통로 쪽에 숙소를 잡는다면 이 숙소를 강력 추천한다.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