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REVIEW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ON Apr 08. 2019

유 치앙마이 레스토랑 & 스파 후기

Restaurant & Dining – Eat & Drink

홈페이지 : https://www.uhotelsresorts.com/en/uchiangmai/dining.html

구글맵 위치 확인하기 클릭



총 평점 

1. 위치 ★★★★

2. 가격 

3. 맛 ★★★★

3. 서비스 ★★★




총평점은 4점 이상을 주고 싶다. 일단 5성 호텔 레스토랑인데 가격대가 너무 착해서 칭찬해주고 싶을 정도였다. 세트메뉴가 250밧였는데, 약 8~9천원 정도라서 5성 호텔 레스토랑에서 저녁 세트메뉴를 만원 미만으로 먹을 수 있다는 게 신기했다. 개인적으로 방문해서 먹어도 될 만큼 가격적으로도 착하고 맛도 좋았다. 세트메뉴는 총 3가지였는데, 모두 가격은 같았다. 2개의 메뉴는 저녁식사를 하기에 충분했고, 나머지 하나는 디저트 느낌이었다. 



망고에 찰밥 그리고 아이스크림 등이 있어서 저녁식사라기보다는 디저트였다. 하지만 함께 같이 먹었던 친구 왈 이 메뉴가 가장 맛있다고 말할 만큼 맛이 참 좋았다. 개인적으로 망고탱고 갈 바에는 이 메뉴를 두 명이서 하나 시켜서 먹는 게 더 저렴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았다. 




이스턴 메뉴는 쏨땀과 돼지고기 BBQ, 스티키 라이스의 조합이라 실패 없는 메뉴 선택일 것 같고, 노스턴메뉴는 호불호가 조금 갈리는 메뉴 같다. 향신료가 들어간 소시지도 있었고, 누들도 지역색이 강해서 먹어보지 못한 한국 관광객에게는 색다른 맛일지도 모르겠지만 익숙하지 않은 맛이기 때문에 맛이 없다고 느낄 수도 있을 것 같다. 만약 나라면 이스턴 메뉴에 한 표를 던지겠다. 

호텔이 워낙 위치가 좋기 때문에 레스토랑 역시 위치적으로 너무 훌륭하다. 


저렴하게 5성급 호텔 레스토랑에서 저녁식사 한 끼 근사하게 하는 걸 추천




Thailand U SPA

홈페이지 : https://www.uhotelsresorts.com/en/uchiangmai/spa.html

구글맵 위치 확인하기 클릭




총 평점 

1. 마사지 ★★★★

2. 시설 

3. 가격 ★★

3. 서비스 ★★★



나는 개인적으로 마사지의 만족도가 높지 않은 편이다. 왜냐하면 나는 몸집도 작고, 몸무게도 많이 나가지 않기 때문에 마사지를 받으러 가면 항상 가장 마르신 분이 나를 마사지해줬다. 그래서 그분도 마르고 나도 말라서 뼈가 부딪혀 더 아팠던 적이 많아서 나에게 마사지는 만족도가 높지 않은 편이었다. 하지만 이번 마사지는 너무나도 훌륭했다. 첫번째 가격적인 면에서 조금 높아서 인지도 모르겠다. 5성급 호텔 마사지는 언제나 비싸다. 현재 프로모션 중이라 1+1 행사를 하고 있기 때문에 일반 저렴한 타이마사지도 괜찮겠지만 프로모션 중일 때 내가 받았던 미라클 마사지(90분 2,600바트)도 한 번쯤은 경험해 보라고 권해드리고 싶다. 이제까지 받았던 마사지 중 TOP3안에 들 정도로 만족도가 높았다.



5성 호텔에서 운영하는 스파이기 때문에 시설면에서도 사실 굉장히 뛰어나다. 하지만 방이 3개인 규모면에서는 조금 작은 편에 속한다. 성수기 때 방문한다면 예약을 해야 할지도 모르겠다. 서비스는 5성 호텔다운 서비스였다. 마사지받기 전에 어떻게 받을 건지 물어봐주는 것도 너무 좋았고, 강도도 디테일하게 설명할 수 있게 해 줘서 너무 좋았고, 그렇게 말한 대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서 더 좋았다. 개인적으로 프로모션이 계속한다면 다시 한번 마사지를 받고 싶을 만큼 좋았다.


현재 프로모션 중이니 5성 호텔 스파에서 훌륭한 마사지 한번 받아보는 것을 추천






매거진의 이전글 48시간 워드프레스 DB 백업 및 호스팅 이전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