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REVIEW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ON Apr 25. 2019

포시즌스 치앙마이 부대시설 리뷰

Four Seasons Resort Chiang Mai

홈페이지 : https://www.fourseasons.com/chiangmai/?

1박 요금 : 약 600$ ~

아고다 예약하기 클릭

구글맵 위치 확인하기 클릭

http://www.hotelscombined.co.kr/Hotel/Four_Seasons_Resort_Chiang_Mai.htm?a_aid=204260




포시즌스 치앙마이는 시내에서 약 20km 정도 떨어져 있는 매림 지역에 위치해 있어서 자연친화적인 리조트이다. 자연과 하나가 되는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부대시설 중 필자가 꼽는 가장 멋진 곳은 수영장! 







총 2개의 풀장이 있는데, 하나는 메인풀, 또 하나는 메인풀에서 한층 내려오면 있는 인스타 감성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작은 풀이 하나 더 있다. 정말 이곳에서 다양한 인생 사진을 건질 수 있으며, 매일 오후 5시에 진행되는 파머 퍼레이드를 바로 앞에서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또한 오후 6시쯤 지는 일몰을 메인 풀장에서 볼 수 있다. 이런 경험은 흔치 않다고 생각한다. 아마도 수영도 즐기고 일몰도 즐기면 역시 포시즌스구나 라는 생각이 든다.




메인 풀장 들어가기 전에는 풀바가 있고, 맞은편엔 자쿠지도 있어서 수영을 마치고 따뜻하게 몸을 녹일 수 있다. 



그리고 중간 중간 풀바에서 시음이나 시식하라고 주스나 음식을 주기도 했다. 



두번째 부대시설은 피트니스!




정말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인데, 체크인할 때 줬던 매일 운영되는 액티비티도 이곳에서부터 시작되는 것이 많다. 




일단 짐은 기본적으로 있고, 정말 센스 넘치게 물과 수건이 어디든지 항상 구비되어 있었다.




짐 옆에는 샤워장이 있고, 샤워장 안에는 사우나도 있었다.



그리고 짐 옆에 필라테스 룸도 있었다. 같이 묵었던 친구 말로는 정말 비싼 장비라고 했다.



그리고 짐에 가기 전에 좌측에 위치한 3개의 사우나방에는 첫번째는 차가운 자쿠지!



두번째와 세번째는 스팀 사우나가 있었다. 필자 같은 경우 수영을 마치고 스팀 사우나 한번 하고, 차가운 자쿠지 갔다가 다시 스팀 사우나 가고를 반복했다. 몸이 쫙 풀리면서 너무너무 좋았다.



그리고 피트니스 옆에 바로 수많은 자전거가 주차되어 있는데, 무료로 대여해 주기 때문에 알아서 본인이 원하는 거 가져가서 타면 된다. 



세번째로 추천하는 부대시설은 바로 요가반! 



우리는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것 중 요가 클래스를  체험했는데, 야외에 위치해 있고 2층으로 된 목조건물이었는데 너무너무 멋있었다. 인스타 사진 스폿으로도 정말 좋았고, 맞은편에서 이곳을 보면 너무 아름다웠다. 멋진 요가포즈를 취할 수 있다면 이곳에서 인생 사진을 건질 수도 있다.



네번째 부대시설은 라이브러리!



낮에 땡볕에 더운데, 너무 시원하게 책도 볼 수 있고, 프린트도 할 수 있고, 인터넷도 할 수 있고, 쉴 수 있는 공간이었다. 조식을 먹고 나오면 보이는 공간인데 몰랐다가 둘째날 알게 되었는데, 체크아웃하고 이곳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었다.



다섯번째 부대시설은 스파!



우리는 체험해 보지 않았지만 아마도 포시즌스 리조트 치앙마이의 마사지라면 환상적이지 않을까 생각된다. 물론 가격도 환상적이겠지만..



마지막으로 소개할 부대시설은 테니스 코트!



초록 초록한 자연 속에서 테니스를 즐길 수 있다니... 로비에서 버기카를 불러서 테니스코트까지 가서 사진만 찍고 나왔지만 테니스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한번 체험해 보시라고 권하고 싶다.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가본 리조트나 호텔 중에 가장 퀄리티 있는 부대시설을 가진 곳이지 않았나 싶다. 정말 서비스 하나하나가 감동이었고, 행복했던 경험이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포시즌스 리조트 치앙마이 리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