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REVIEW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ON May 29. 2019

The ShellSea Krabi 스파 리뷰

크라비 더 셀시 

Otium Spa

홈페이지 : http://www.theshellseakrabi.com/otium-spa/

구글맵 위치 확인하기 클릭



총 평점 

1. 마사지 ★★★★

2. 시설 

3. 가격 ★★

3. 서비스 ★★★




내가 방문했을 5월에는 1시간 마사지를 받으면 30분을 추가해주거나, 할인해주거나를 선택할 수 있었다. 나는 호텔 측에서 제공받은 거라 그냥 딱 1시간만 해줄 수 있다고 해서 시그니처 마사지를 받았다. 일단 시설은 굉장히 깔끔하고, 내가 이제까지 가본 스파 중 가장 아름다운 스파였다. 인테리어도 화이트로 너무 깔끔하고 이뻤다. 그냥 여기서 차 한잔 마시고 싶은 곳일정도로 아름다웠다.



나는 개인적으로 스파에 만족도가 높지 않은 편이다. 이번에도 마찬가지였다. 안타깝게도 나와 맞는 마사지사가 아니었다. 하지만 강도는 좋았다. 나는 마른 편이라 손이 통통한 마사지사를 만나야 아프지 않은데, 이분은 마른 편에다가 손도 통통하지 않아서 뼈가 부딪히는 느낌을 계속 받아야만 했다. 이건 사실 내 문제이기도 하다 ㅠㅠ 너무 말라서 ㅋㅋ 



개인적으로 어깨를 제일 먼저 해주고, 마지막에 또 한 번 해주는 건 너무 좋았고, 중간에 어깨에 뭉친 근육을 풀어주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보여서 좋았다. 스파를 마치고 나와서 차를 마실수 있는 공간도 너무 이뻤고, 차와 스낵도 맛이 참 좋았다. 



현재 프로모션 중이니 아름다운 스파에서 마사지 한번 받아보는 것을 추천


매거진의 이전글 파빌리온 빌라 레스토랑, 스파, 쿠킹클래스 리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