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REVIEW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ON May 30. 2019

르 메르디앙 앙코르 리뷰

캄보디아 씨엠립

아름다운 정원을 가진 르 메르디앙 앙코르


2019년 초 호텔에 직접 E-mail을 보내 내 채널에 리뷰를 올려주는 조건으로 숙박권을 얻었다. 
처음부터 끝까지 개인적이고 솔직한 후기를 남겨본다. 



Le Méridien Angkor

홈페이지 : https://www.marriott.com/hotels/travel/repmd-le-m éridien-angkor/? 

1박 요금 : 약 120$ ~

아고다 예약하기 클릭

구글맵 위치 확인하기 클릭



총 평점 

1. 위치 ★★★

2. 가격 

3. 서비스 ★★★



씨엠립을 10년 동안 10번 이상 다녀봤지만 르메르디앙은 규모면에서는 어느 호텔 뒤지지 않을 것 같다.




체크인을 빨랐다. 웰컴 목도리와 함께 드링크가 과일 3종류 정도를 섞었다고 했는데, 맛있어서 2잔 마셨다! 




방은 컸고, 들어서자마자 좌측에는 옷장, 세이프 박스 등등



그리고 안쪽으로는 욕실과 화장실 샤워실




어메니티~ 



샤워실의 바스 제품~ 써보니 참 좋았다.



그리고 넓은 트윈베드!



맞은편에 TV와 미니바



미니바 위에 에비앙과 냉장고의 음료들은 모두 유료!



노트북 작업을 할 수 있는 책상~




넓은 소파베드!



티테이블에는 웰컴 과일과 간식이 여러 종류 있었다! 나중에 배달된 망고 스티키 라이스!




아쉽지만 르메르디앙에는 베란다가 없고, 창문 역시 열 수 없게 되어 있었다. 이점이 가장 아쉬운 점 중 하나이지 않을까 싶다.




조식은 정말 다양한 음식이 있었는데, 그중 가장 눈에 띈 것은 쏨땀이었다. 방콕 호텔에서도 보긴 했지만 거긴 태국이니까 ㅎㅎ 내가 좋아하는 크루아상은 생각보다 별로여서 아쉬웠고, 커피는 맛있었다. 특히 아이스라떼를 마무리로 항상 먹는 편인데 아이스라떼 역시 맛이 좋았다.




장점 : 아름다운 정원과 수영장, 넓은 침대, 다양한 조식, 웰컴 목도리, 웰컴 과일 및 디저트, 굉장히 큰 규모의 호텔


단점 : 열 수 없는 창문, 턴다운 서비스 없음


규모가 정말 크고 멋진 정원과 수영장을 가졌지만, 워낙 오래되어 가성비는 떨어지지 않나 생각된다.



매거진의 이전글 The ShellSea Krabi 스파 리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