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REVIEW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ON May 21. 2019

파빌리온 사무이 빌라 앤 리조트 리뷰

아름다운 라마이 비치에 위치한 리조트


2019년 초 호텔에 직접 E-mail을 보내 내 채널에 리뷰를 올려주는 조건으로 숙박권을 얻었다. 
처음부터 끝까지 개인적이고 솔직한 후기를 남겨본다. 


Pavilion Samui Villas & Resort

홈페이지 : http://www.pavilionsamui.com/

1박 요금 : 약 120$ ~

아고다 예약하기 클릭

구글맵 위치 확인하기 클릭



총 평점 

1. 위치 ★★★

2. 가격 

3. 서비스 ★★★





아름다운 라마이 비치에 위치한 4성 리조트위치나 가성비가 굉장히 좋다. 비수기 최저가로 예약시 120$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특히 모든 룸이 자쿠지 또는 풀빌라이기 때문에 프라이빗한 휴양을 원한다면 이 숙소를 추천한다. 물론 4성이기 때문에 5성급 리조트나 호텔보다는 기대감을 낮춰야 한다. 하지만 코사무이 특성상 이렇게 가성비 좋은 풀빌라를 찾기도 힘들것 같다. 


일단 체크인이 굉장히 빨랐다. 원래 2시 이후 체크인인데 나는 12시가 조금 넘어서 도착을 했다. 그래도 바로 룸이 준비되어 있다고해서 바로 체크인 하게 되었다



웰컴 드링크와 물수건!



나는 허니문에 적합한 풀빌라에 묵게 되었는데, 불을 다 켜도 조금 어두웠다. 다행히 블라인드를 열면 굉장히 밝아서 이점은 가족여행객이나 솔로여행객에게도 괜찮을것 같았다. 일단 문을 열고 들어오면 바로 좌측에 의자 2개가 있었고, 담배 피는 분들에게는 좋아할만한 공간이 있었고!



바로 풀빌라 풀장! 아마 이 숙소에서 가장 아름다운 공간이 아닐까 생각된다. 사진빨이 정말 잘받았다!




그리고 우측에 방! 메인 침대는 굉장히 큰 킹베드!



그리고 맞은편엔 소파베드랑 TV




침대 옆에 공간에 화장대겸 나처럼 노트북 작업을 할수있게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서 너무 좋았고,




창문이 있었는데, 이걸 열면 굉장히 밝았다. 




미니바와 냉장고!




그리고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이 있는 오디오랑 DVD플레이어도 있었다!



욕실에는 욕조는 없었고, 세면대랑



옷장에 갖춰야 할것들은 다 갖춰져 있었고!




샤워실과 화장실!




개인적으로 가격대비 방 컨디션은 좋았다.



메인풀장은 비치앞에 있었는데, 아쉽게 풀장에서 비치가 보이진 않았다. 그게 조금 많이 아쉬움! 하지만 현재 리뉴얼중이었는데, 내가 묵었던 5월초부터 약 2개월간 또하나의 풀장을 만드는데 그건 비치가 보이도록 만든다고! 그래서 아마 그때 방문하시는분들은 굉장히 좋을거 같다.




레스토랑이나 풀바에서는 비치가 보여서 그나마 위로가 ㅎㅎ 아니면 그냥 비치에 있는 선베드를 이용해도 됨!



개인적으로 코사무이는 두번째 방문인데 이번에 다시와도 라마이 비치는 정말 아름다웠다.




헬스장도 있고, 로비 옆에 라이브러리도 있었다!



조식은 생각보다 괜찮았다. 다만 아이스메뉴는 모두 유료라는 말을 듣자 조금은 아쉬웠다. 커피 메뉴는 무료지만 아이스커피는 무료가 아니라는것! 외부에 자리를 잡을경우 담배를 피는 고객이 있으면 담배냄새가 났고, 외부는 조금 더운편인데 아이스메뉴가 유료이니 이점 참고하기 바란다. 





장점 : 위치, 가격, 조용히 휴양하기 좋음, 가족관광객에게도 좋은 숙소, 블루투스 스피커


단점 : 내방의 경우 에어콘을 켜도 잘 시원해지지 않음, 풀장에서 비치가 안보임, 레스토랑이나 풀장에서 와이파이가 안잡힘, 조식의 아이스 커피는 모두 유료임 (핫은 무료) 





매거진의 이전글 아난타라 라와나 코사무이 리조트 리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