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코르 팰리스 호텔 안에 위치한 레지던스 빌라로 5성 답게 규모가 크고 가격도 너무 저렴하다. 게다가 조식도 맛있어서 휴양과 관광을 하기 좋은 호텔이다. 이제까지 묵어본 씨엠립 호텔 중 가장 가성비적으로 훌륭한 5성급 호텔이다.
홈페이지 : http://palaceresidencevilla.com
1박 요금 : 약 50$~ (비수기 최저가 기준)
로터스 블랑크 호텔, 더 프리빌리지 플로어 로터스 블랑크 그리고 로터스 블랑크 4성 리조트였다가 리뉴얼하면서 5성으로 승급한 호텔 겸 리조트이다. 씨엠립에 있는 어떤 5성 호텔보다 깔끔하고 좋은 서비스를 가지고 있으며, 조식도 나쁘지 않다. 조용히 휴양과 관광을 하기에 좋은 호텔임에 틀림없다. 리조트는 가성비면에서도 훌륭하다.
홈페이지 : http://lotusblancresort.com
1박 요금 : 약 60$~ (비수기 최저가 기준)
씨엠립 가성비 호텔 BEST 5 호텔 중 가장 최근에 오픈한 호텔로 깔끔하고 위치가 좋은 호텔이다. 하지만 오픈 당시 가격적으로 현재보다 2배가 비싸서 필자는 방문해 보지 못했다. 하지만 현재는 비수기 최저가 70$대로 하락해 가성비적으로 훌륭하기 때문에 추천한다.
홈페이지 : http://www.j7hotel.com/
1박 요금 : 약 70$~ (비수기 최저가 기준)
위의 호텔들 중 위치적으로 가장 훌륭한 호텔 겸 리조트이다. 도보로 나이트마켓과 올드마켓을 이동 가능하며, 조식도 괜찮다.
홈페이지 : http://www.somadeviangkorboutique.com/
1박 요금 : 약 75$~ (비수기 최저가 기준)
위의 호텔보다 가격적으로 가장 저렴하지만 시설면에서 떨어진다. 리조트와 레지던스 2개로 이루어져 있으며, 둘 다 비슷하기 때문에 조금 더 저렴한 숙소로 예약하는 것을 추천한다.
홈페이지 : http://www.empressangkor.com/
1박 요금 : 약 40$~ (비수기 최저가 기준)
사진 출처 : 각 호텔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