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ON Dec 03. 2019

11월 근황

2019 November daily

11월도 조용히 잘 지냈어요!

11월이 첫 주말 이런 일이 있었죠 ㅎㅎ 재밌고, 신기한 경험이었어요 ㅋㅋ  강의에서 친해져서 이제는 카톡도 하고 작가님으로 불려서 조금 어색한 거 빼고는 좋은 ㅋㅋ


https://brunch.co.kr/@soons/1326


둘째주는 카페쇼가 있어서 다녀오고,



캐논 이벤트 당첨 돼서 올팍 출사도 다녀오고, 사실 이때 G7 MarkIII 살까 하다가 사진이 아쉬워서 접었었음



셋째주는 프리미어랑 에펙이랑 수업 다녀오고, 항상 즐거운 독서모임^^



여행작가 강의에서 수업 들으신 정은 작가님이 치앙마이 한달살이 하러 가신다길래 만나서 여행 TIP 알려드리고,



마지막 주에 결국 항공권이 너무 저렴한 나머지 결제 ㅋㅋ




주미랑 잠실에서 맛집 가서 맛있는 거 먹고, 카페 가서 커피랑 티라미수 먹었는데 존맛!



그리고 11월 30일 독서모임^^



요렇게 잘 지냈어요! 

급작스레 티켓을 하게 되어 열심히 글 쓰고, 영상 만들고 해야 하는데 ㅠㅠ

12월에 약속 엄청 잡히고, 여행 떠나게 되었어요!!!

참! 그리고 저 미러리스 카메라 질렀음 ㅋㅋ

다음 달엔 치앙마이에서 인사드릴게요~

감기 조심하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강의자가 된 날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