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ON Mar 12. 2021

59일차 크라비

59day Krabi

Phra nang Beach

라일레이에서 가장 아름다운 비치로 크라비에서 4섬투어를 신청한다면 이곳에 방문한다. 사실 4섬 투어 때 방문했을 때만 해도 몰랐는데, 이번에 프라낭 비치를 가보니 왔던 곳이라 반갑기도 하고 또 너무 아름다워서 크라비에 다시 방문한다면 아오낭보다는 라일레이에 다시 한번 묵고 싶다. 특히 프라낭 비치를 다시 방문하기 위해서.. 맑고 투명한 바다에서 클라이밍을 즐기고, 아오낭과 마찬가지로 클라이밍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구글맵 위치 확인하기 클릭




오늘은 풀보드 호텔로 체크인하는 날! 오늘도 일찍 일어나서 일출을 봤다. 아침에 조식을 대충 먹고, 12시에 체크아웃할 거니까 프라낭 비치로 향했다. 한 번 더 프라낭 비치의 멋진 모습을 담으려고 ㄱㄱ 사진만 얼른 찍고 돌아왔다. 오는 길에 뷰포인트 있는데, 클라이밍 해야 하고 위험하다고 적혀있어서 몸 사리고 그냥 안 갔다. 아침에 조식 먹을 때 까마귀 소리를 들었는데 그게 좀 마음에 걸리기도 했다. 돌아와서 들어가는데 귀여운 냥이 만나고 ㅎㅎ 숙소 돌아와서 씻고, 짐 싸고, 사진 정리하고 12시에 맞춰서 체크아웃!




담당자에게 어젯밤에 메일 보내서 여기 너무 별로라서 너의 리조트 장점 좀 알려달라고 했더니, 질문의 요지를 모르겠다며 만나서 이야기하재서 12시에 만나서 이야기했다. 자기도 모르겠다고 하면서 생각해보고 이메일로 답변 주겠다고 ㅎㅎ 그래서 인사하고 체크아웃하고 배 타고 아오낭 빌라 리조트로 ㄱㄱ 다음 호텔은 시내에서 조금 떨어진 호텔인데 픽업을 아오낭에서 해준다고 해서 거기까지 리조트에 샌딩을 부탁했다. 다행히 두 숙소 모두 픽업 샌딩이 무료라서 잘 받았다. 도착하니 담당자가 나를 기다리고 있었다.



1시에 만나기로 했는데 10분 일찍 도착해서 아오낭 빌라 리조트 구경 좀 하다가 픽업 밴 타고 풀보드 호텔로 ㄱㄱ 허리가 이상해서 뭔가 봤더니 마사지 기능이 탑재된 좌석이었다. 기사 아저씨는 나에게 가는 길에 마켓도 설명해주고 너무 친절해서 기분이 좋았다. 잘 도착해서 체크인 잘했고, 다음 호텔이 꼬란타로 가는 거라서 페리 시간 물어봤더니 페리 티켓도 판다고 해서 가격이 100밧 정도 비싸지만 여기서 픽업되니까 바로 결제하고 체크인했다. 진짜 좋은 5성 호텔인데 위치가 좀 별로다. 더 쉘시 크라비라는 호텔이고 쉘시비치 바로 앞에 있다.



근데 타운도 멀고, 아오낭도 멀고 그렇다 ㅠㅠ 차로 한 15분~20분 거리인데 셔틀도 아오낭만 하루에 3번 있고, 타운은 하루에 1번밖에 없어서 이호텔은 그냥 휴양하러 오기에 좋은 것 같다. 체크인하고 사진 찍으려고 했지만 비가 억수같이 내렸다. 밤까지 내려서 결국 호텔 사진은 방 사진밖에 못 찍었다 ㅠㅠ 그렇게 사진 정리하고 쉬었다가 6시에 저녁 먹으러 ㄱㄱ 풀보드는 아침, 점심, 저녁 다 포함이라서 좋았다. 한데 음료는 미포함인데 몰라서 시켰다. 나중에 결제됨 ㅋㅋ 비싼 음료 먹었음 ㅋㅋ 저녁으로 스테이크 먹고 싶었는데, 메뉴에 없어서 룸 다이닝엔 있는데 왜 없냐고 하니까 그건 다른 레스토랑인데 여기 있는 것만 된다고 해서 그냥 치킨 시켰는데 맛없었다 ㅠ



여긴 뷰도 너무 좋고, 호텔 안에서 할 수 있는 액티비티도 많고 한데 음식맛 하고 레스토랑 직원의 서비스가 좀 그렇다. 셔틀버스 시간도 내가 물어봐야 주고, 액티비티도 원래는 룸에 뉴스레터 온다는데 그게 나 온날 똑 떨어져서 나만 못 받는 거 ㅋㅋ 결국 맛없는 저녁을 배부르게 먹고, 돌아와서 샤워하는데 전기 나감 ㅠㅠ 결국 2시간 동안 전기 나가서 그냥 사진, 영상 정리하고 쉬고 있는데 들어와서 예능 하나 보고 잘 잤다.


매거진의 이전글 58일차 크라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