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ON Jan 20. 2017

2일차 발리 스미냑

발리의 청담동 스미냑

서핑의 천국이 꾸따라면 스미냑은 쇼핑과 럭셔리한 샵들, 그리고 카페와 레스토랑이 즐비해 있는 청담동이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물가가 꾸따에 비해 많이 비싼 것도 사실이다. 대부분의 레스토랑에서는 텍스가 15% 이상 붙기 때문에 체감 물가는 더더더 크다. 좋은 카페나 맛집들도 많으니 하루 정도는 스미냑 거리를 걸으며 여유롭게 브런치를 즐겨도 좋을 것 같다.


Eatwell Bali Steakhouse

스미냑에 위치한 스테이크 전문점이다. 약 만 오천 원 정도에 질 좋은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다.

구글맵 위치 확인하기 클릭





늦잠을 잤다. 아주 많이 잤다. 겁나 많이..

어제 정말 피곤했어나보다. 아침 6시쯤 깨서 화장실 한번가고, 다시 또 잤는데 오후 1시 ㅋㅋ 배가 고파서 깬 것이 맞다 ㅎㅎ 준비를 하고 2시쯤 숙소를 나와서 일단 밥을 먹으러 갔다. 사실 즐겨찾기 해둔 맛집을 가려했으나, 배가 너무 고픈나머지 가다가 손님도 많고 맛있어 보이는 레스토랑이 있길래 그냥 들어갔다. 메뉴판을 받아 들었는데, 스테이크 집 ㅋㅋ 그래 아침도 안 먹었는데 고기나 먹자! 싶어서 립아이 스테이크 하나를 시켰다.



생각보다 스테이크의 비주얼은 좋았다. 한데 미디엄이 조금 질긴 미듀엄으로 나와서 치아가 조금 힘들었다. 민주언니의 걱정은 포테이토가 짜지 않을까? 였는데 스테이크나 포테이토는 안 짰고, 감자튀김은 조금 과자 같아서 많이 못 먹은 게 아쉽다. 열심히 먹고 조금 남기고 계산서를 받아 들었는데, 메뉴판에 적힌 금액에 텍스 10%와 서비스차지 5% 총 15% 세금이 붙어서 놀라웠다 ㅎㅎ 그래도 한국돈 만오천원에 이 정도 퀄리티의 스테이크를 먹을 수는 없다. 잘 먹고 나왔다.



바이크 렌털 샵에 갔지만 내가 운전할 수 있는 작은 모터바이크는 없었다 ㅠㅠ 가는 길에 심카드 집이 있길래 들어가서 4G라고 말하니 심카드를 주고 내 폰에 끼웠는데 인터넷이 잘 안돼서 아저씨가 API 설정해주니 잘 되었다. 나 한국사람이라고 말하니 자기 4월에 남이섬 다녀왔다고 자랑하며 사진을 보여주더라 ㅎㅎ 우와~한번 해주고 고맙다고 하고 나왔다.



커피가 당겨서 아까 봐 둔 스페셜 커피집으로 ㄱㄱ 에어컨 빵빵한 집이었는데 시그니처 메뉴를 물어보니 에스프레소랑 등등을 추천해주었는데 모조리 다 핫이라 너무 더웠던 나는 아이스 모카를 주문했고, 조금 시간이 지나자 너무 시원해져서 아 아까 핫으로 시킬걸 하는 아쉬움이 약간 있었다. ㅋㅋ



와이파이 빵빵한 카페에 앉아서 아이스 모카를 잘 마시면서 카톡도 하고, 사진과 영상도 찍고, 내일은 뭐할까 고민하다가 그냥 될 데로 돼라 ㅋㅋ 아무 생각 없음 ㅋㅋ 커피 잘 마시고 쉬었다가 해가 뉘엿뉘엿 질 때쯤 카페를 나섰다. 날씨도 덥지 않아서 걷기가 참 좋았다. 빈땅마켓 쪽으로 걸어갔다. 어제 네이버 블로그에서 본 사태집이 있었는데, 저녁도 고기로 먹기로 결정! 가다가 발견! 배가 안고팠는데 그냥 먹었다. 포스팅보다 가격은 천원정도 인상되었다. (나중에 알고 보니 내가 간 곳이랑 포스팅돼있었던 데랑 달랐다 ㅋㅋ)






막 사진 찍으니까 신나서 잘 보여주고, 자리도 비켜주고 ㅎㅎ 나랑 사진도 찍자길래 찍어주고 ㅋㅋ 내 카메라로도 찍고 ㅎㅎ 밥도 시켜서 같이 맛있게 잘 먹었다. 낮에 먹은 스테이크보다 나는 왜 이게 더 맛있었던 건지 ㅎㅎ 땅콩소스가 일품이었고, 칠리소스는 너무 매웠지만 밥에 약간 비벼서 사태 구이와 함께 먹으니 맛이 배가 되었다. 배 터지게 먹고는 오는 길에 빈땅마켓에 들러서 먼가 포카리스러운 녀석을 하나 들고 숙소로 돌아왔다. 역시 맛은 이온음료 맛! 너무 많이 먹어서 배를 달래줘야 하기에 ㅎㅎ



숙소 와서 바로 샤워하고 어제 다 못다 한 사진 정리를 하고 잠이 안 와서 조금 늦게 잠을 청했다.



매거진의 이전글 1일차  인천-홍콩-발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