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ON Oct 04. 2017

9월 근황

9월은 열심히 놀았구나 ㅎㅎ

첫날부터 캄보 인연 여행작가 언니랑 감자탕 먹고 수다~



커피 한잔~마시면서 캄보 이야기 ㅎ



둘째날은 캄보 인연 동화작가 겸 연극하는 언니랑 유럽여행 두달 다녀온 언니랑 셋이서 만나 우래옥!



커피 맛있었던 노아스 로스팅에서 여행 이야기 ㅎㅎ



베프 친구랑 노원 나들이~ 저렴한 가격에 피자 2판을 쓱싹~ 



저녁은 순두부에 고등어구이~



둘째주 주말엔 카페쇼 홍보대사 발대식 참석!



발대식 마치고 부산에서 온 동생 만나러 서울역 ㄱㄱ



서울역 토끼정 처음 가봤는데 정말 다 맛있었음 ㅋ



주말에 코엑스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정말 비추



사람 없는 카페를 찾아서 들어갔는데, 알고 보니 음식점 그래서 커피맛은 올해 먹은 커피 중 제일 맛없었던..



저녁은 캄보 인연 동생네서 냠냠



1830피체리아 노원점 신메뉴 매운 거 못 먹는 나에게 안성맞춤 소불고기 치즈밥



엄마 생일이라 엄마도 만나러 ㄱㄱ



벌써 가을 ㅠ



엄마 생일 다담날 내 생일 파티~ 화모녀와 함께~



합정 카페에서 잔잔바리 생파~



언니 왈 : 언니가 니덕에 강다니엘 팬미팅에 가보자! 



소소한 생파를 마치고 저녁에는 베프랑 성수에서 제주 고기국수 냠냠



국수 먹고 카페 ㄱㄱ 두번째 잔잔바리 생파~



1830피체리아 노원에서 안 먹어본 메뉴 먹기 콘치즈



확실히 불고기 베이크는 코스트코보다 훨 맛있다.



세번째 잔잔바리 생파 ㅋㅋ



친구가 좋아하는 쌀국수 냠냠 



내 생일 축하 셀프 선물 



폴바셋 생일 쿠폰으로 즐기는 무료 음료 & 아이스크림



치킨텐더는 거들뿐 ㅎㅎ



친구랑 간단하게 저녁 메일 소바 냠냠



매번 스페셜티 커피만 먹다가 갓디아 먹으니 아쉽지만 그래도 만족!



잔잔바리 생파 네번째 ㅎㅎ 



새우 리조또 냠냠~



베프랑 노원 에머이에서 쌀국수 냠냠~



간만에 화모녀 만나서.. 냠냠 



그리고 연휴전 화모녀 한복 입고 궁스냅으로 소중한 추억 만들기^^



9월 나름 알차게 보냄 ㅎㅎ

10월은 여행 준비와 여행으로 알차게 보낼 예정입니다 ㅎㅎ

다들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8월 근황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