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58명
-
bythewind
프로 혼밥러, 초보 주짓떼라. 12년차 한영 통번역사. 논픽션 <기억의 발굴>을 번역했습니다.
-
홍밍키
hmg227@sbs.co.kr
-
김도영
네이버에서 브랜드 기획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무엇인가를 '기획'하는 사람의 시선으로 보고, 씁니다. 제 얘기도 하고 다른 사람의 얘기도 합니다.
-
Code
늘어가는 역할에 허덕이는 바쁘다바빠 현대인…사람, 성인, 여성, 딸, 아내, 엄마, 직장인, 기록하는 사람, 그리는 사람, 정리하는 사람, 욕심과 망설임이 많은 사람.
-
고예림
직업은 케이팝 작사가. 주로 현생보다 나은걸 꿈꾸는 단계를 지나 NFT 컬렉팅을 시작. 언젠가 나의 음악 NFT 발행을 꿈꿉니다.
-
덕질시스터즈
강졔와 Sue 두 명의 Z세대 에디터가 콘텐츠를 덕질하고 기록하는 <덕질시스터즈>입니다. 삶을 고민하는 방식에 대한 글도 씁니다.
-
나묭
남형석 기자입니다. <고작 이 정도의 어른>, <돈이 아닌 것들을 버는 가게>를 썼습니다. 한때 '첫서재'를 여닫던 사람이었습니다.
-
Joo Jun
UX 라이터. UX 라이팅 개론서 '그렇게 쓰면 아무도 안 읽습니다'의 저자. 사실은 (전)동아시아 면류학자 (현)식이조절 실패자
-
minseok
삶에서는 미루기 대장이지만, 맡은 일은 제대로 하고 싶습니다. 이것저것 하고 싶은 말을 씁니다.
-
김자유
토스 UX writer, 디독 Editor / 어려운 정보를 쉽게 가공하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