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9
명
닫기
팔로잉
199
명
무아
글을 사랑하고 글의 치유력을 믿습니다. 제 글을 통해 위로와 용기를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박구슬
아무도 궁금하지 않을 내 이야기로 위안 삼을 사람이 있겠지? 그 위안으로 다시 삶을 도전하는 사람이 있을 거야 . 스스로를 다독이며 인생 스토리를 쓰는 사람.
팔로우
지성민
출간 작가, 강사, 인프런 지식 공유자, UI / GUI / BX 디자이너, 에디터(Surfit, Wepick, Piik)
팔로우
류미
일관되게 일관성 없는 사람.
팔로우
서박하
마케터
팔로우
류완
소소한 일상에서 뜻밖의 행복을 찾는 글쓰기. 함께 나누고 싶어 공간을 엽니다.
팔로우
점점
의미 있는 삶을 디자인하는 방법을 연구 중입니다. 저를 만나는 분들도 어제보다 나은 오늘을 살아갔으면 좋겠습니다 :)
팔로우
린모
사업가, 통역사, 음악가, 그리고 네 아이의 엄마로서 유럽에 살고 있는 린모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먼가 프리만
자유인을 꿈꾸는 먼가 프리만의 브런치.
팔로우
Sarah
우울증과 공황 장애를 가졌었던 엄마의 이야기 입니다. 아이와 잘 먹고 잘 살고 있습니다. :)
팔로우
키키
어쩌다보니 스타트업만 5년 근무하여 고인물 디자이너가 되었습니다. 주니어에서 시니어로 진화하는 과정 속의 커리어 고민들과 저만의 업을 일구어가는 과정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Yenil
한국 태생. 베트남에서 인연을 만나 인도인 남편과 결혼. 지금은 싱가포르에 있습니다 ;)
팔로우
서지영
서지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기획하는 창업가
Micro SaaS를 만들고 있는 창업가입니다.
팔로우
전우성
브랜딩 디렉터. 시싸이드 시티 대표. <마음을 움직이는 일>,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핵심경험론> 저자.
팔로우
하은
jinhaeun@kakao.com
팔로우
김집사
동물을 사지 않고 입양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고민하고 행동합니다.
팔로우
김우명
스쳐지나가는 것에 쉽게 빠져듭니다. '변화'의 모양으로 이뤄진 짧은 인생이 바뀌어 온 과정을 소개합니다.
팔로우
수현씨
불안 강박증 상담 후 살아가는 여정을 씁니다. 불안과 우울과 분노와 일상의 남루함에 대하여 주로 돌려깔 예정입니다.
팔로우
에피종결자
<'나는 독일에서 일한다', '독일을 즐기는 건배사' 저자. 해외에서 계속 밥벌이 하다 국내로 돌아와 내 나이가 이제 적지 않다는 것을 실감하고 정신차리는 중!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