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알렉스킴
캐나다 밴쿠버에서 공인 이민 법무사로서 먹고 사는 아저씨. 딱딱한 이민 칼럼 위주의 글만 잘 쓰는 재미없는 사람. 근데 욕심은 많아서 재밌는 글을 더 재밌게 쓰고 싶어한다.
팔로우
Inside Den
제 생각을 이야기 합니다.
팔로우
보다better
안녕하세요 보다better입니다. 저는 보다 나은 하루를 살기 위해 노력하는 30대 직장인입니다.
팔로우
민키
어느날 갑자기,디즈니인턴
팔로우
불량공대언니
불가능이라 생각했던 해외취업! 미국 크루즈 승무원으로서 꿈을 이룬 " I am 불량공대언니."
팔로우
agapeolive
내신6등급,IQ:109, 5번대학실패, 32살시작한 국내독학영어로 10년뒤 광주영어방송, 부산영어방송(생방송) 고정출연
팔로우
쏘블리
읽고 쓰는 것을 좋아하는, 사랑하며 살고 싶은, 세상을 알아가도 순수하길 바라는, 30대 영혼
팔로우
까르도
'내 글'을 쓰려고 합니다. 프리랜서 글쟁이가 목표지만 돈 많은 백수가 꿈입니다.
팔로우
생강남
무엇이든 보고 듣고 말하는 것을 즐겨함, 새로운 것에 눈과 귀를 열고 다님, 관심 있는 분야를 찾아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함
팔로우
이니셜 B
피지(Fiji) 이야기를 쓰고 있는 B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malldataguru
안녕하세요 :) 잘다니던 직장 때려치고 미국 유학가는 불효자식입니다~
팔로우
꿈꾸는 앵두
하고 싶은 일을 하며 오늘을 즐겁게 살아갑니다. 2022년 크루즈로 지구 두 바퀴, 책 <바다에 반하다, 크루즈 승무원>을 썼습니다.
팔로우
제이조이
일상의 운율을 스스로 만드는 사람. 국제가족으로 살아가고 있는 전직 크루즈승무원, 엄마, 작가, 영어강사이자 초보사장.
팔로우
나영씨
바다와 꿈을 꿉니다. 현재 싱가포르에 살며, 크루즈와 육지를 오고가며 일합니다. 키보드에 손가락이 닿는 틈틈히 글을 쓰고, 올립니다.
팔로우
박지선
심리학을 전공한, 심리상담을 하는 상담자. 일상에서 일어난 내 마음의 변화, 내 아이의 마음, 더 나아가 타인의 마음을 바라보며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영화평론가 박동수
영화평론가(제3회 독립영화비평상). 진보적 미디어운동 연구저널 ACT! 편집위원. 원고 청탁 문의 dsp9596@naver.com
팔로우
EastRain
사진에 대해, 카메라에 대해 곱씹어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