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94
명
닫기
팔로잉
94
명
글짓는써니
말하기보다 듣기를 좋아하는 사람. 말은 안 해도 글은 씁니다. 사소한 일상을 깊이 들여다보는 시간을 좋아합니다. 귀여운 할머니가 되고싶은 꿈이 있습니다. :)
팔로우
홍수옥
홍수옥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신도식
신도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Moo진기행
혼란한 77년생. 살아보니 이렇다. MC
팔로우
윤돌고래씨
다음 생엔 돌고래 또는 돌멩이로 태어나고 싶습니다. 그림책에서 길어올린 생각, 그림책과 삶의 조각들을 이어서 글로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하다
글을 쓰고 싶어 그 언저리를 기웃거리는 사람.
팔로우
Her
..
팔로우
샛별
샛별(이진희)의 브런치입니다. 고전문학과 글쓰기, 영화를 사랑합니다.
팔로우
애니멀플래닛Animal Planer
애니멀플래닛Animal Planer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담음
행복을 추구하는 사람들과 소통과 공감을 통해 더 나은 세상을 열망하는 우리들의 이야기를 쓰겠습니다. 그리고 변하지 않는 길 위에서 한결같은 노래, 시, 글이야기를 담겠습니다.
팔로우
김영록 변종의 늑대 진격의 늑대 작가
김영록 작가 베스트셀러 '변종의늑대', '진격의늑대'저자 넥스트챌린지재단 설립자 www.ncf.or.kr
팔로우
이주현
시인. 출간작가. 시와 동화를 씁니다. 세상의 모든 '사랑'을 담아 글을 짓고, 영상을 엮고, 이야기를 건넵니다.
팔로우
조안
18년 차 마케터이자 8년 차 직장맘. 육아(兒)와 동시에 육아(我)에 대한 화두를 늘 가슴에 품고 살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그림책에 기대어 소소한 일상 이야기를 풀어냅니다.
팔로우
산초
산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은
건강하게, 즐겁게, 재미있게
팔로우
진샤
생의 광막한 여정 앞에서 결단코 무너지지 않고 쓰며 살고 살며 쓰는 세상에 아직은 희망이 있노라고
팔로우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
> 시를 닮은 소설, 소설을 닮은 시.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아무거나
일상을 살아가는 평범한 40대의 직장맘입니다. 일상생활에서 느끼는 소소한 감정과 제가 읽는 책을 글로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콤마
김고명. 출판번역가(2008~). 소설가 지망생. (舊 김하이라이트)
팔로우
최팔룡
본명은 최대현이다. 경영지도사로서 소상공인 중소기업 현장을 누비고 있다. <진중권 유시민 디톡스>, <백전백승하는 소상공인 컨설팅 일기>를 출간하였으며 자유로운 소통을 꿈꾼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