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
명
닫기
팔로잉
12
명
드림주주
영어해방일지 플젝을 기록해요. 아직도 그때는 아파요. 하나,둘,셋.. 회사들을 도망치듯 떠났어요. 그 녀석 영어. 걱정 말아요, 이젠 가슴 뛰는 오늘을 살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팔로우
꽁커피 최실장
꽁커피 최실장의 브런치입니다. 인천 개항장에 위치한 작은 카페에서 커피를 내리고 이야기를 쓰는 삶의 느낌을 소중히 여기는 그런 중년입니다.
팔로우
너란아이
아이 셋을 키우며 원서 읽는 논술쌤입니다. 가벼운 일상과 영어 공부의 루틴을 소소하게 담고 있어요.
팔로우
원더혜숙
<친애하는 나의 어른들>을 썼습니다.살고 씁니다. 쓰면 잘 살 수 있어서 자주 씁니다. 쓰고 생각하고 사는 사람으로 존재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민앤박
전자책 <My Story 은행, 나무가 되다> 저자 34년 은행 생활을 마치고 글을 쓰면서 나를 만나고 타인을 만나고 세상을 만난다.
팔로우
샨띠정
'북카페 꿈꾸는 정원'을 가꾸며 지키는 정원 지기.
팔로우
들풀생각
31년째 금융회사에 다니는 국가공인 행정사(영어) 및 금융분쟁조정전문가입니다. “인문학(문학+역사+철학)을 바탕으로 법학과 경제학을 연결해야 실학(實學)이 된다!"고 여깁니다.
팔로우
밤호수
전 국어교사. <안녕, 나의 한옥집> 2021년 11월 출간. 2022년 11월 <오토바이 타는 여자> 출간. <밤호수의 에세이클럽> 6기 진행중! 미국 메릴랜드주 거주
팔로우
정호정 Lake
정호정 Lak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은이랑
지루한 일상 속에서 색다른 세상을 발견하고 싶습니다. 학창시절 글 쓰기를 좋아했고 다양한 직군에 몸을 담았다가 직장인 6년차가 되자, 지루함을 끝내기 위해 다시 펜을 들었습니다.
팔로우
검은별 Toni
토니의 책여행_영어 원서 북클럽, 쓰작_온라인 함께 쓰기 모임을 이끕니다. 미국 도서관에서 일합니다. 미국 남편과 사는국제가족입니다. '나의 이야기는 들려져야 한다'를 응원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