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8
명
닫기
팔로워
38
명
타버린 진저씨
스타트업에서 열정을 외치다 번아웃으로 타버린 8년 차 직장인, 인스타툰 <타버린 진저씨>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신아르케
기독교 정신과 철학적 성찰을 바탕으로 영어 교육(학원 운영)과 홈스쿨링(자녀교육)을 실천하는 진보적 사상가 입니다.
팔로우
이유진
이유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KEUNGIL
삶, 일상의 깨달음에 대해 글을 쓰는 직장인이다.
팔로우
남지만 작가
저는 철도공무원이었다가 파업으로 그만두고 지금은 채권관리사를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흘렸던 눈물의 경험을 바탕으로 내 세상을 펼쳐 보겠습니다.
팔로우
오름달
'알파걸' 이란 단어가 시작된 2006년 대기업 입사 후, 지금까지 일하고 있다. 열등감과 자기애로 똘똘뭉친 20대~30대 초반까지의 컴플렉스를 써내려 간다.
팔로우
릭킴
2025년 서울, 100일동안 100명을 그리고 기록하는 'FACE DRAWING SEOUL'을 하고 있습니다. 내 안에 있는 무언가를 현실로 가져오고 싶어 발버둥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비쥐
비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canoppy
canoppy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윤희
윤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Joanne
Joann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BLee
30대에 두번째 대학생활을 지내는 사람이 들려주는 다정한 이야기.
팔로우
hyunjin
hyunji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hong
hong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편집왕
현 세대를 통해 시대를 읽는 세대연구가 & 생존학자. 새벽에는 글을 쓰고, 낮에는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밤에는 학교에서 학부생들에게 생존학을 가르칩니다.
팔로우
하루습관
성공적인 일상을 만드는 인생도구상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IT 프로덕트를 만들었습니다.
팔로우
최석원
(주)메이사 창업자
팔로우
신경 쇠약 직전의 여자
명함은 마케터라고 써있다만 자칭 커뮤니케이터라고 합니다. 글 읽고 글 쓰고 명상과 요가와 철학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블루엔진
역사에 이름보다 기록을 남기고 싶다. 그 기억의 어깨를 올라타는 다음 세대를 위하여
팔로우
soyoung
디자이너지만 누구보다 제조에 진심입니다. 좋은 제품은 나 자신을 사랑하게 만드는 수단임을 믿으며, 지금 우리 세대를 위한 제품 만드는 업을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