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68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68
명
김상희
2019년 버킷리스트 였던 산티아고 순례길 800키 로를 아내와 다녀 와서 <사진으로 보는 우리부부 산티아고 순례길>을 직접 편집하여 출간하였다.ㅣ
구독
션샤인
제 삶의 화두는 "지속가능성" 입니다.
구독
빨간지붕
건강하고 소박한 맛에 추억을 담는 은퇴한 주부, 아웅다웅하는 남편과 평범하지 않은 일상의 행복을 기록하는 빨간지붕입니다.
구독
김수정
한걸음, 한걸음, 내딛습니다. 당신이 있는 곳을 바라보며.. 당신을 다시 만날 꿈을 꾸며..
구독
무 한소
현재 나타키이라(미애)작가로 '생'에 조용하게 스며들어 활동하고 있습니다. 수학을 가르치고 있고 그 속에서 삶의 가치를 찾고자 현실과 연계해서 글로 옮겨 나가는 중입니다
구독
지붕 위 아빠
본업 통신사 마케터, 현업 아빠육아휴직자. 전직 카피라이터, 천직 나를 세우는 글쓰기 코치.
구독
여름해
여름날 눈부신 해에 눈물도 말리고 어둠도 태워지길 바라며하찮은 글에 시간을 담아요. 글과 동무하며 손잡고 걸어갑니다.
구독
지별
엄마이며 작은 가게의 사장입니다. 40대이지만 여전히 자주 웃고 자주 울며 지냅니다. '매일 읽는 사람'에서 '매일 읽고 매일 쓰는 사람'이 되기로 결심했습니다.
구독
혜월당 작가의 집
아호 혜월당 시인 문학평론가 부산 강서구에서 다산초당논술원 운영. 문예창작/대입/편입/임용논술지도. sky/in서울/창작영재 다수 배출. 자소서 논문 컨설팅.
구독
아원 주미영
전직 라디오프로듀서. 2022년 9월 37년 일한 KBS에서 정년 퇴직했다. 지금은 유튜브 <주피디의 역사여행>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