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8
명
닫기
팔로잉
68
명
마담 삐삐
마포의 문화예술 공간 '공간릴라' 운영자이자 문화예술 기획자. 고양이 자매 아띠와 루카의 언니. 내면을 보는 마더피스 타로 묻고 듣고 읽는 사람. 재미있는 할머니가 꿈.
팔로우
하인즈 베커
Cosmopolitan. 언어노동자.
팔로우
하이디어
외로운 이들을 위한 심리학 에세이를 씁니다. Hi, Dear.
팔로우
유랑선생
글쓰고 책 쓰는 사람 태지원 입니다. 집필 노동자 & 마감 중독자입니다. 지식의 부스러기를 모아 글로 엮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윤분임
윤분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슬기
읽고 쓰며 연대하고 실천하고자 매일 꾸준히 노력하는 사람.
팔로우
서린
어느 학교에서 어떤 아이들과 함께하는 어느 교사 중 한 명
팔로우
은가비
'은은한 가운데 빛을 발하다'라는 뜻의 은가비를 필명으로 삼았다. 그런 사람이고 싶다
팔로우
Josephine
글이 주는 치유와 위안의 힘을 믿습니다. 시,소설,에세이를 씁니다. 사색을 즐깁니다. <자작시&짧은글> https://www.instagram.com/writer_joy123
팔로우
소소한 행복
<엄마네 식당> 그림책작가이며 일러스트레이터 입니다. 일상의 소소하지만 행복한 순간들을 그리고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정지우
문화평론가 겸 변호사이며, <분노사회>, <인스타그램에는 절망이 없다>, <그럼에도 육아>, <사람을 남기는 사람>, <AI, 글쓰기, 저작권> 등을 썼습니다.
팔로우
이경
나를 끌고 다녔던 것은 신발이 아니라, '글'이었는지도 모르겠다. / <난생처음 내 책> 中에서.
팔로우
신윤상
심신통합치유학을 공부하였고 그림책을 도구로 문학치유와 마음챙김명상을 하며 내면의 나를 만나는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https:// blog.naver.com/sesese50
팔로우
김재용
움직이는 사람, 움직이게 하는 사람
팔로우
이영철
여행작가 여행강사
팔로우
나미 안투네즈
아이에게 멕시코 요리를 해주고 영어를 가르치며 한국어로 화를 내는 이상한 엄마의 감성 에세이.
팔로우
Mooa
無我. 나는 한 겨울의 복숭아 같은 사람.
팔로우
명랑한김작가
업사이클 작업을 하면서 만나는 사물과의 교감을 이야기 합니다.
팔로우
쓰는 여자
이수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발코니
동화와 청소년들을 위한 소설을 쓰는 작가입니다. 따스하고 재미난 창작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