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296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296
명
First Penguine
서울의 삶을 청산하고 시골 구례로 이사 왔어요. 자연 속에서 매일 읽고 쓰고 달리며 몸도 마음도 건강해진 First Penguine 입니다.
구독
이은우
10년 간 회사 생활/ 7년 간 자영업자/ 코로나 이후 폐업/ 40대 / 두 아이의 아빠 / 신용 회복 2년 차 / 극복 에세이 / 슬기로운 신용 회복기/
구독
soulblue
PD로 일하고 있습니다. 영상이 지겨울 때 이것 저것 쓰고 싶은 글을 씁니다. 주로 정리용입니다.
구독
희연
Head of UX @Toss | Any sufficiently advanced technology is indistinguishable from magic
구독
기획자 연주리
5년 차 PM입니다. 영상인식 AI를 서비스에 자연스럽게 녹여내는 일을 해요. 저의 서비스 기획 경험과 다른 서비스에서 배운 것을 브런치에 공유합니다.
구독
이태희
Deep Hacker Brad | 창업가, 딥러닝 엔지니어, 기술 기반 사업 컨설턴트, 인공지능 컨텐츠 유튜버 이태희입니다!
구독
서혜림
FinTech Startup Co-founder에서 시작하여 Product Designer, PO로 성장한 서혜림입니다. UXUI와 디자이너 성장 경험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구독
양작가
부케는 출간작가 <마음도 잘 퇴근했나요>, 퍼블리(PUBLY)작가, 명상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본케는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구독
브랜드부스터 켄
비즈니스 문제를 브랜드 관점으로 해결합니다. 일하면서 얻은 깨달음을 기록하고 공유합니다.
구독
SSOO
스타트업의 일하는 구조를 만듭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