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56
명
닫기
팔로워
56
명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밥을지은
지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평론가 청람 김왕식
'수필부문' 수상 등단, '평론부문' 수상 등단, '시부문' 수상 등단, 한국문학신문 공모 평론부문 대상 수상
팔로우
이야기하는 늑대
살아 온 날과 살고 있는 날 그리고 살아 갈 날을 글로 이야기해 보고 싶은 작가지망생입니다. 나를 알고 찾아 가는 과정을 글로 풀어 내어 세상에 제대로 된 쓰임을 찾고자 합니다.
팔로우
류은샘 러블리아샘
-장편소설 <개미지옥> 공저 -에스원 브랜딩 웹소설 시즌 1 <관계자 외 출입금지> 연재
팔로우
김행금
김행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위공
위공(爲公). 모두를 위한다는 닉네임처럼 제 글을 읽고 모두가 즐겁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에 일어나는 일상적인 소소한 이야기로 재미있게 꾸며 갈 겁니다.
팔로우
미래플랫폼
[의대가 죽어야 나라가 산다][리셋 for 미래 한국의료복지]세종우수도서의 저자입니다. 소통과 애정어린 격려로 만나고 싶습니다.
팔로우
Mi Chung
평생 지금까지 피아노와 친구, 오페라 일 끝내고 이제 대학에서 일하는 피아니스트 입니다, 앞으로 열심히 글로 많은 분들과 소통하길 바랍니다.
팔로우
율스
율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초록낮잠
시오랑과 가장 비슷하지만, 카뮈처럼 살고 싶은
팔로우
김핫산
장수 MMORPG PD. 게임 기획자. 글 쓰고 그림 그리고 일 합니다. 일해라, 핫산! 가끔 이상한 것들을 보고 진지하게 고민하는 사람.
팔로우
은영
은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구름나그네
구름나그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Renne
시간이 지나 흐릿해지기 전에 느낌이 추억으로 되어가는 과정을, 나를, 너를, 그곳을, 그것을 기록해 본다. ..나는 그때를 그리워하며, 그때 받은 에너지로 하루하루 살아가고 있다.
팔로우
이익준
이익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christine
christin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뉘엿뉘엿
뭐라도 써야겠어서 씁니다.
팔로우
Suho
당신의 빛나는 순간, 라이트라이팅
팔로우
SYKim
SYKim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