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166
명
닫기
팔로워
1,166
명
워너비 아티스트
네덜란드의 플로리스트 & 사업가. 취미를 부업으로, 부업을 다시 사업으로 전환해가는 긴 호흡의 여정을 나눕니다.
팔로우
로그모리
일상을 비틀어, 새로운 관점을. '나'를 알고 싶어 적어가고, 다른 존재들을 통해 배워갑니다. 부정 보다 긍정을, 결과 보다 과정을 바라봅니다.
팔로우
박지숙
PJS의 브런치입니다. 28년 차 현직 간호사이자 두 아이를 키워낸 워킹맘, 간호학 박사,대학 교수 그리고 칼럼리스트 활동
팔로우
무명
인연이 닿으면 베풀고 멈추면 쉰다.
팔로우
새로운 생활
새로운 생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강준희
일상과 상상을 오가며 에세이와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Stella
제 삶의 가장 깊은 파도는 노령의 부모님을 직접 간병하며 마주해야 했습니다. 24시간 이어지는 돌봄의 시간 속에서 제 자신을 잃지 않기 위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기억하는 나비
마흔다섯 나비가 되어 떠난 언니와, 일흔다섯 엄마의 시간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향지소피아
철학박사과정에서 미학을 전공했으며, 소설쓰는 작가입니다. 아이들과 독서 논술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여행하는 것을 좋아하여, 세계여행관련 글을지속적으로 발행할 예정입니다.
팔로우
유레카
베트남 주재원으로서 좌충우돌하며 살아가고 있는 노하우를 공유해요. 사랑하는 아내와 예쁜 두 딸과 알콩달콩 아옹다옹 살고 있어요. 가족에 대한 따뜻한 글을 만들고 싶습니다.
팔로우
장노아 Noah Jang
자연, 사랑, 평등, 그림과 글
팔로우
Grace
복잡한 마음에 길을 내어주고, 상채기난 마음에 위로가 되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중년의 모험가
안녕하세요. 서툴지만 글쓰기를 시잘했습니다.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숨나
숨나 | 숨을 나누는 기록자 ‘나’로서 숨 쉬는 법을 잊어버린 채 살아왔습니다. 이제는 상처받을까 봐 숨을 참기보다, 비록 물숨을 들이킬지라도 세상이라는 바다에 들어가 보려 합니다
팔로우
온설
문장의 결을 살피고, 지식의 전달자를 넘어, 아이들의 주체적인 삶을 돕는 '다정한 설계자'를 꿈꿉니다.
팔로우
천원
네, 천원입니다.
팔로우
Twinkle
아직도 유물유적을 보면 심장이 뛰는 20년차 문화유산 해설 활동가, 함께 경복궁 산책 어때요?
팔로우
이상옥
tEchNo인문학 연구소/JOB dESINER/WrighterPreneur/"모르면 손해보는 IT이야기(2014)" "빅데이터 적용이 답이다(2015)" "가상현실을 말하다" 저자
팔로우
김보영
現 유니티 APAC 마케팅 디렉터(前 삼성/네이버). 납작한 2D 깔때기(마케팅퍼널)이론을 버리고, 중력과 팬덤으로 고객을 당기는 3차원 스피어(Sphere) 마케팅을 연재합니다.
팔로우
설규을
갈팡질팡 좌충우돌 인생이여!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