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니르바나 Jul 09. 2024

휴가의 꿈, 열락의 바다


진정한 휴가는 참나를 찾아 떠나는 여정


-'열락의 바다'는 어디에 있을까?


함께할 내마음의 지도-'열락의 바다'


 


------------------------------------------------------------


                                                            



기청 시집,『열락의 바다』표지, 

144P 정가 12000원

도서출판 한강 간행


 

삶은 참나를 찾아 떠나는 여정



푸른 날, 20대말 동아일보 신춘문예 당선으로 문단활동을 시작한 저자가 새로운 시각의 시집을 출간했다. 오늘,70대 중반에 와서 반세기의 시작詩作활동을 집약하는 새로운 경향의 시집을 낸 것이다. 저자는 삶의 굴곡을 겪으면서 역설적으로 의문의 답을 찾았다. 절망의 나락에서 불교에 입문하면서 세상을 보는 눈이 달라진 것이다. 고해(고통의 바다)에서 열락의 바다(기쁨으로 충만한 세상)로, 안경 하나를 바꾸었을 뿐인데 세상은 정반대로 바뀌었다. 지금까지 원망하고 매달리는 집착의 삶이었다면, 이제 멈추고 비워내는 자유의 삶을 지향한다. 


 --------------------------------------------------------


기청 시집 <열락의 바다>는 오프라인 서점 (교보문고, 영풍문고)에서

인터넷서점 (네이버도서, 교보문고, 영풍서점, 쿠팡, 신세계몰,예스24,  알라딘 등 )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검색창=>열락의 바다 검색=>구매페이지 이동



작가의 이전글 내안의 푸른바다, 나의 시 세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