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5
명
닫기
팔로잉
85
명
윤지영
10년차 콘텐츠 기획자. 군더더기 없는 기획안을 쓰듯 아이의 환경을 심플하게 큐레이션 합니다. 그렇게 살며 흘러가는 마음들을 잃어버리지 않기 위해 씁니다.
팔로우
Yoona Kim
쓰는 사람. 혹은 에세이스트. 옷을 지으려다가 글을 짓게 된 삶. 쓰지 않을 땐 읽습니다. 당신과 나 사이를 잇는 글이 된다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Lost in Translation
Delivering the latest foreign online contents that the Korean press rarely dealt with.
팔로우
Kukui
Let there be light ✨
팔로우
유디트
당신이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양성지
남의편이라는 이름으로 결혼 생활에 대한 글을 씁니다. 때로는 직장, 일상에 대한 이야기도 다루지만 소재야 뭐 어떻습니까. 그저 평범한 글인걸요.
팔로우
도서관에 사는 남자
책 읽기를 즐기는 '도서관에 사는 남자'입니다. 저서로는 ⟪당신의 고민을 들어드립니다⟫가 있습니다.
팔로우
이영민 Robert Lee
글로벌HR, 와이엠컨설팅 대표입니다. 문의 : ymconsulting@naver.com / 01032673887
팔로우
This
웹소설을 쓰며 겪는 다양한 이야기들을 이곳에 풀어보려 합니다.
팔로우
강재상 Alex
Fresh & Old
팔로우
김현승
la personne ordinaire, la vie quotidienne
팔로우
김혜령
작가, 상담심리사. 저서 <내 마음을 돌보는 시간>, <불안이라는 위안> , <이게, 행복이 아니면 무엇이지> slow_re_mind@kakao.com
팔로우
시율
하루만큼 강해진 당신을 위해
팔로우
김세원
쓰고싶은 글 쓰기
팔로우
puding
지금의 감정에 소중해지자. 다시는 못만날 수 있는 인연을 떠나 보내고. 소소하게 읽을 수 있는 사랑보관함 / 카카오톡 상담창구 @나미야잡화점 주인
팔로우
비소향
평범한 30대 한 남자가 글을 씁니다. 남들과 비슷한 삶을 살기에..조금이라도 특별해지고 싶어서, 비슷한 일상이지만 조금이라도 기록으로 남겨두고자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글로
1. 이성적이려 애쓰는 감성형 내향인 / 2. 이성&감성 사이에서 줄을 타는 글쟁이 / 3. 소심하지만 한편으로 넉넉한 똘끼도 겸비한 '볼매형' 남자사람.
팔로우
서댐
어설프게 살면서 느끼는 그날의 소감. 자정 무렵 씁니다.
팔로우
김유빈
디자인 취업 준비생입니다:)
팔로우
정지민
10년 차 제주 도민 / 마이리얼트립 매니저 / 전 매거진 iiin 에디터. 결혼 생활의 고민을 엮어 2019년『우리는 서로를 구할 수 있을까 』를 썼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