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대행 서비스 국가인 싱가포르/홍콩/미국/유럽/일본/호주/인도/중국/말레이시아/몽골 이외의 다른 국가에 대해서도 GEEK9에서 대행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아직 여러 조율/협의 단계가 남아 있기 때문에 서비스 개시일은 아직 미정입니다. 개인 구매대행/배송대행/결제대행 서비스를 우선적으로 시작하고, 이후에 수출/수입/통관/3PL 등의 B2B 서비스를 개시할 예정입니다.
서비스 개시일이 언제인지 모른다는 건 내일 갑자기 시작할 수도 있다는 것이므로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홈페이지의 문의 게시판(https://geek9.kr/qna) 서비스 가능 여부를 문의해서 확인해 주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해외 업무라서 시기/품목/국가/업무 등에 따라 여러 변수가 발생할 수 있으니 문의하실 때 상세한 정보를 주시면 더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contents.geek9.kr/blog/652
[주의사항]
1. 한국이 아닌 해외 현지 내에서의 배송이 필요하시다면 현지어 기준의 주소/연락처/수취인 이름을 알려주셔야 됩니다.
2. 해외 현지 상품의 구매를 원하시면 해당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해외 사이트 주소를 알려주셔야 됩니다.
3. 해외이체/결제가 필요하시면 금액과 결제 정보(계좌번호/수취인명/금액/QR코드 등)를 알려주셔야 됩니다.
4. 모든 업무는 소비자가 제공하는 정보를 기본으로 하고, GEEK9는 소비자가 요청하는 작업을 대행하는 업무만 하기 때문에 해외사기나 가품/파손/분실 등에 대해서는 GEEK9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