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
명
닫기
팔로잉
11
명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페르소나
도전이 인생을 아름답게 만들 수 있다고 믿는 작가입니다. 앞으로 읽으시게 될 이야기는 모두 실화입니다. 저는 보이는 실패는 보이지 않는 희망의 또 다른 이름이라고 믿습니다.
팔로우
초맹
심플.. 심플.. 단순함의 패시브! 그냥.. 그냥.. 끄적임의 액티브! 심플과 미니멀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BOX
글, 그림, 그리움을 씁니다. 지구라는 행성에서 광고회사의 CEO로 밥벌이를 하며 살아갑니다.『아주 잘 노는 어른이 될 거야』,『B급 광고 인문학』 출간.
팔로우
스타차일드
라이브러리는 인간이 지닌 위대한 능력인 상상력을 기반으로 하여 여러가지 콘텐츠를 다루고자 합니다.
팔로우
편집자 B
출판사에서 책을 만드는 편집자입니다. "창작은 인간의 일이고 편집은 신의 일"이라고 하는데, 글쎄요.
팔로우
씩씩한 종윤아빠
발달장애 아들을 키우며 도시에서 행복한 마을살이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마을-사회적경제-장애 이 모든 것들이 우리가 새롭게 만들어 갈 관계망의 속에서 함께 어울어질길 소망합니다.
팔로우
알레
누구나 자기만의 이야기를 가지고 살아갑니다. 그리고 살아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글을 지으며 나다운 삶을 그려나가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책 만드는 희희
터틀넥프레스 대표. 리드앤두 객원편집장. 20년 차 편집자입니다. 섬, 개, 술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소심한 광대
잡지 에디터와 요리사를 했었으며, 문예창작을 전공을 했고, 아직 소설가가 되지 못한 자.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