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9명
-
삼분 쌍둥이
3분 차이로 쌍둥이 언니와 동생이 되었습니다.인생의 추운 겨울날도 따뜻한 봄날도 함께 걸어가며 알게 된 세상을 단단하게 살아가는 법을 독자분들과 나누고 싶어요.
-
김로운
항상 새로운 꿈을 꿉니다. '중년 여성의 품위 있는 알바 생활' 10월 29일 텀블벅 펀딩 시작
-
pobi미경
많은 시간을 지나 제주로 온 포비언니. [그렇게 남들 기준에 맞추며 살지 않아도 돼] 출간되었습니다:) 가족과 고양이, 비건, 글쓰기를 사랑합니다.
-
홍선
깊을 얘기를 신화시처럼
-
열정아줌마
느리게 가는 것도 필요함을 절실히 깨닫고 인생 2 막을 다시 설계 중입니다. 지금까지 해오지 않은 것들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다시 돌아온 열정 아줌마! 응원해 주세요!
-
허사이
40대 중반 책방 셔터맨 / 혼잣말을 즐기는 행동주의자
-
우재 박종익
2016년 한국예총 「예술세계」 신인상, 해양문학상, 한국해양문학상, 전국호수예술제대상, 신춘문예당선(2022), 아르코문학창작기금선정작가,
창작사진가, 색소포니스트, Editor
-
시안
서울을 도망 나온 지 20년. 시골 삶을 기록합니다. 말에 홀려서 나이 50에 승마장차린 남편땜에 중년 인생 요상하게 흘러서 말똥도 치우고 승마코치도 하고 글도 씁니다
-
김용희
제주에 사는 김용희 작가 입니다. 제주를 사랑하고 늘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여러분께 재밌는 제주 이야기를 들려드리고 싶어요. 인간과 자연이 함께 행복해지는 삶을 살고 싶습니다.
-
온벼리
감성적이지만 걸쭉한 입담을 좋아하는 중년입니다. 소설을 쓰고 에세이도 씁니다. 우울증의 전적과 흔적이 있으나 가끔 조증 환자처럼 놀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