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3
명
닫기
팔로잉
23
명
이정화
[홍당무는 이제 안녕]이라는 책을 냈습니다. 다시 태어나지 않고, 편하게 즐겁게 발표 불안을 극복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박동희
돌 읽어주는 남자, 문화유산에 담긴 이야기를 풀어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심지연
심지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강석희
강석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홍세의
홍세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동진
동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배이직
배이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First man
First ma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문스타
영상의학과 전문의이자 의학박사로서 여러분께 도움이 되는 의학지식을 쉽게 전달드리겠습니다. 질문도 환영합니다.
팔로우
봄날
동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함께, 매일의 일상에서 접하는 생활 속의 trend, issue, lifestyle 그리고 소소한 일상을 세상과 소통합니다
팔로우
스카치
방송작가. 좋아하는 게 참 많다. 특히 변화, 저항, 개혁, 혁신, 혁명... 이런 단어들을 들으면 지금도 가슴이 떨린다.
팔로우
백일몽
백일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루나 최영숙
지금 내가 걷는 길이 꽃길~. 30년 교실 여행을 끝내고 늦었지만 꿈꾸던 세계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걸으며 찍으며 제2의 인생 문턱을 기꺼이 넘고 있습니다.
팔로우
공감의 기술
전문직. 살면서 한번 쯤 겪는 일상의 소소함을 나누고 싶습니다. 공감을 얻는다면 더할 나위 없습니다. 따스한 위로와 미소짓는 여유, 절로 끄덕여지는 공감을 함께 느꼈으면 합니다.
팔로우
길광철
길광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엄태돈
엄태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문용대
<한국수필> 수필문학상, <문학고을> 소설문학상 수상 수필집 <영원을 향한 선택>, <날개 작은 새도 높이 날 수 있다> 발간 브런치북 <꼰대 일기>, <나의 사는 이야기>발간
팔로우
정상현
정상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으녕이
으녕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작가
읽고 쓰는 것을 좋아해요. 언젠가 허락이 된다면 책을 출간하는 게 꿈입니다. 그럼에도 삶은 즐거워야하므로 작가의 꿈이 저를 힘들게 하지 않도록 부지런한 배짱이 작가가 되고 싶어요.
팔로우